몸에 좋은 과일 Best 3가지 추천하는 과일의 효능

정보|2017. 5. 19. 16:59

매일 매일 행복한 하루를 보내기 위해서는 좋은 건강을 유지를 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매일 다양한 종류의 과일을 먹는다면 몸이 좋아지는 것은 물론이고, 효능도 뛰어납니다. 이러한 효능이 좋은 과일이라면 매일 섭취를 하여도 좋을 거 같아요.



몸에 좋은 과일 Best 3가지 추천하는 과일



아보카도


대부분의 사람들은 아보카도가 과일이라는 것을 모르고 있기도 하고, 단지 열매로 인식을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아보카도도 과일의 한 종류입니다. 몸에 필요한 대부분의 영양소를 함유하고 있어 가장 몸에 좋은 과일이기도 합니다.


살을 찌게 만들 수도 있다고 생각을 하는 사람들이 있어 아보카도를 먹지 않는 사람도 있습니다. 허나 아보카도 지방은 건강한 지방이며 균형잡힌 체중을 유지를 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매일 반쪽을 먹으면 몸에 좋은 식물성 단백질, 무기질, 섬유질, 비타민, 지방산 등을 얻을 수 있습니다.



포도


흔히 많이 볼 수 있는 과일 중에 하나인 포도는 오늘날에는 건강의 만능약으로도 알려져 있기도 합니다. 가장 저렴한 방법은 유기농 포도를 먹는 것이 좋습니다. 물과 갈아서 포도주스를 만들 수도 있습니다.


정화능력이 아주 좋은 포도는 몸 안의 높은 콜레스테롤 수치를 줄여주는데 도움이 되며, 항암 성분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포도는 활발한 장운동을 돕기도 합니다.




레몬


시트러스 과일의 한 종류인 레몬은 몸에 나쁠 수 있는 독소, 과도한 액체를 제거를 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하며, 간과 신장 기능을 촉진을 하는데 도움이 되기도 합니다. 특히나 알칼리성을 유지를 시켜주는데 있어 대표적인 과일입니다. 모든 종류의 질병을 예방을 할 수 있는 레몬을 유기농으로 구입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레몬의 껍질에 여러 건강상의 장점이 포함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매일 아침 마다 식사를 하기 전에 레몬 즙을 섞은 물을 한 잔을 꾸준히 마시는 것도 좋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