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게임순위 - 대표적인 Best 재밌는 폰게임앱추천 Top 10

핫딜|2016. 11. 23. 00:57

스마트폰 보급률이 증가하면서 모바일 게임을 하는 사용자들도 늘고 있습니다. 게임의 종류도 다양해 예전에 생각지도 못했던 화려한 그래픽을 선보인 게임도 만나실 수 있습니다. 모바일게임순위 대표적인 Best 재밌는 폰게임앱추천 Top10에 대해 소개를 하겠습니다.



   로드 모바일



로드 모바일은 자신이 꿈꾸는 왕국을 건설하고 영웅들을 육성을 하는 실시간 전략 게임입니다. 왕국이 무려 60개 정도가 되니 마음에 드는 왕국을 선택을 하셔도 좋을 것 같네요. 월드 맵에서 몬스터를 처치를 하면 멋진 보상을 얻을 수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래요.

 


   킹오브 킹즈



킹오브 킹즈는 스릴 있는 왕들의 전쟁 게임입니다. 비슷하고 재미가 없는 종족 대신에 다양하고 특색있는 개성 만점의 14종족이 있습니다. 전략으로 즐길 수 있는 게임이기에 정말 매력적입니다. 규모도 방대해 초대형 초호화 대규모 전략 전투 플레이도 가능합니다. 

 


   아케론


아케론은 캐릭터를 성장을 시키는 롤플레잉 게임입니다. 예전에 유행을 하던 롤플레잉 게임을 떠올리게 하네요. 좋은 아이템을 가질 수록 게임을 하는 묘미가 있을 거 같아요. 게임을 할 때 파티도 가능해 용을 물리치고 고급 장비를 획득을 할 수 있는 좋은 기회네요.

 


 

 영웅 for Kakao



영웅 for Kakao는 마치 무협게임을 떠올리게 합니다. 시대의 영웅이 함께하는 액션게임입니다. 지속적으로 다양한 영웅들을 업데이트로 화려한 액션과 화끈한 타격감을 기대를 하실 수 있습니다. 게임을 즐겨하시는 분이라면 출석 보상 대폭 상향을 하였으니 참고하시길 바래요.

 



 

 HIT 히트



히트는 귀여운 캐릭터로 플레이 할 수 있는 롤플레잉 게임입니다. 새로운 모험을 즐기시는 분이라면 히트를 추천합니다. 장대한 스토리 배경으로 한 모험 모드에 빠지실 거에요. 특성 시스템을 통해 자신 만의 캐릭터를 육성할 수 있는 점이 매력적입니다.

 


 

 용의 후예 : 전쟁의 서막



용의 후예 : 전쟁의 서막은 중세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판타지 액션 롤플레잉 게임입니다. 기본에 충실한 게임이기에 오래 플레이 하여도 질리지 않습니다. 길드 시스템 도입으로 실시간 길드전도 있습니다.

 


   아수라



아수라는 세상에 없던 판타지 게임입니다. 런칭 이벤트로 관련된 그림을 그리고 인증하면 선물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다양한 이벤트가 있습니다. 아수라는 신속한 레벨업이 가능하므로 각성만 하여도 다양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특히나 제일 마음에 드는 부분은 다양한 장비를 강화를 시킬 수 있는 강화 시스템이 있다는 점입니다.

 


 

 하스스톤 : 워크래프트의 영웅들



하스스톤은 간단한 카드게임입니다. 워크래프트의 영웅이 되어 빠른 속도로 펼쳐지는 ㅣㅊ열한 전략 대결에 뛰어들 수 있습니다. 연습을 컴퓨터 상대로 할 수 있어 실력을 충분히 쌓을 수 있는 기회가 되실 거에요.

 


   혈맹 : 피의 복수



혈맹 : 피의 복수는 롤플레잉 게임으로 길드원과 대규모 공성전을 즐길 수 있습니다. 캐릭터의 직업 별로 방대한 스토리와 오픈 던전을 통해 캐릭터 육성이 가능합니다. 특히나 자동 전투도 가능하다는 면이 있습니다. 매일 이벤트를 참여가 가능해 게임도 하고 이벤트도 참여를 하고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가 있네요.

 


 

 아덴



아덴은 변신에 따라 강해지는 롤플레잉 게임입니다. 레벨에 따라 화려하고 빠른 공격 속도를 가진 외형으로 변신을 할 수 있어 절대적인 강함을 표현을 할 수 있습니다. 특색이 뚜렷한 300가지의 다양한 장비가 있어 흥미있는 플레이를 하실 수 있습니다. 아이템을 강화를 할 수 있어 짜릿함을 맛보실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