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헤드 없애는법 및 참 조은머드 수제 미용비누 그린펄 사용 후기

핫딜|2016. 11. 24. 06:00

그 동안 마트에서 비누를 구입하여 사용을 하였는데 피부에 관심을 가지게 되면서 천연머드 미네랄 수제미용 비누를 알게 되었습니다. 그린펄이라는 자연을 생각을 하게끔 만드네요. 블랙헤드 없애는법 및 참 조은머드 수제 미용비누 그린펄 사용 후기에 대해 소개를 하겠습니다.



   그린펄이란?



그린펄은 한국의 남해 바다 속에서 발굴한 청정 해저천연머드 "그린펄"을 미세입자공법과 발효숙성기술로 만든 고순도, 고기능 천연미네랄 수제미용비누입니다. 그린펄은 자극이 거의 없는 천연성분으로 모든 피부타입에 적합하고,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린펄은 강력한 세정력, 영양분 공급, 색조화장 클렌징의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미용을 하기에 좋은 천연 비누입니다.

 


그린펄은 성분 자체 부터 다릅니다. 화학성분이 첨가되지 않은 천연성분으로 불에 타지 않고 그을음과 악취가 전혀 없습니다. 자연스럽게 녹아내리는 것이 특징입니다.

 


강력한 세정력(피지+각질제거), 보습기능(천연미네랄+영양공급), 저자극 천연 수제미용비누, 블랙헤드 제거(모공청소), 불순물 제거(과다피지제거) 등의 효과가 있습니다.



   그린펄 사용후기



이 번에 올리뷰에서 그린펄 리뷰에 당첨이 되어 그린펄을 사용을 하게 되었습니다. 택배가 와서 택배 박스를 열어보니 안에 그린펄에 대한 설명과 비누가 들어있습니다.

 


예쁘게 포장되어 있는 것이 그린펄 비누입니다. 벌써 부터 기대가 됩니다.

 


박스를 개봉을 한 모습입니다. 천연비누 답게 색깔이 갯벌을 연상케 합니다. 욕실에 들고 갈 예정입니다.

 


욕실의 비누함에 나란히 놓았습니다. 이제 부터 그린펄 비누만 사용을 할 계획입니다. 아두이노 작업을 하느라 손이 더러워서 그린펄 비누를 사용하게 되었습니다.

 


손을 씻고 있는 중의 모습이고, 직접 씻어보니 전 보다 좋아진 느낌이 듭니다. 특히나 미용으로도 사용을 해볼 예정입니다. 좋은 비누 그린펄 제공해주신 것에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