땡처리닷컴에서 땡처리여행 특가 및 이벤트 알아보기

핫딜|2016. 4. 4. 23:28

해외여행을 가면 돈이 많이 들거라는 생각을 하는데, 실제로 저렴한 항공이나 땡처리로 할인 중인 항공권을 예약을 하면 저렴한 여행을 할 수가 있고, 패키지 여행이나 지역별로도 제대로 찾아본다면 할인을 받을 수 있는 곳이 많아요. 정보의 홍수 속에 누구나 좋은 여행 정보를 찾기를 원해요. 땡처리닷컴에서 항공 특가, 호텔 특가를 자세히 알아보는 것도 도움이 될 수도 있어요.



땡처리닷컴에서는 항공특가, 실시간항공, 땡처리패키지, 자유여행, 항공+호텔, 호텔&리조트, 국내항공, 내륙항공, 제주여행, 3일 이내 출발 항공권, 땡처리호텔 등을 이용을 하실 수가 있어요. 


 

 땡처리여행 특가 및 이벤트





땡처리항공 특가에 보시면 앞으로 다가 올 5월의 황금연휴 땡처리 항공 TOP5를 확인하실 수 있는데, 가장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여행지이자 누구나 가고 싶어하는 곳이에요.



5월 달에는 금요일 하루 연차를 사용을 하고 5월 5일 어린이날을 제대로 활용한다면 주말에 이어 최대 4일 간 쉴 수 있는 황금연휴를 누리실 수가 있어요. 꿈 같은 황금연휴에 제대로 힐링을 해보시는 것도 좋아요~!! 




일본의 오사카로 가는 제주항공 2박 3일 항공권360,000원하고 있습니다. 엔화를 미리 준비를 하여 가시기에 충분히 둘러볼 수 있는 코스에요.



오사카에 이어 태국의 수도 방콕인데, 타이항공 4박 6일 항공권555,500원 합니다. 동남아시아에 가보는 것이 소원이라면 이번 기회에 떠나보시는 것도 좋아요~!



필리핀 보라카이에어아시아제스트항공 3박 4일 항공권574,050원입니다. 필리핀의 바다 예쁘고 아름다운데, 여기서 휴양을 하여도 충분한 휴식이 될 것 같아요~



미국의 50개의 별 중에 한 곳인 하와이 호놀룰루진에어 4박 6일 항공권 738,900원입니다. 섬이지만 다양하고 가보고 싶은 관광지들이 많이 있어요.



한국과 가까운 나라 중국 청도중국동방항공 2박 3일 항공권 153,800원입니다. 다른 곳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무난하게 떠나고자 하시는 분들께 추천합니다.




땡처리항공 특가 외에 봄맞이 여행객들에게 드리는 대박 혜택과 지역별 추가 특전이 있습니다. 두 마리 토끼를 잡으실 수 있는 기회가 될 수도 있어요.




이벤트 기간 동안 모두투어 전지역상품 예약 시에 100만원 당 2만원 모바일 상품권 증정 + 지역별로 한팀당 100만원 이상 구매자에겐 추가 특전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지역별로 한 팀당 100만원 이상 구매자에게 아래와 같은 특전 혜택이 있습니다. 


동남아 : 객실당 과일바구니 제공(단, 나트랑, 라오스, 미얀마, 호치민 제외, 대만-평리수 제공)

중국 : 객실당 과일바구니 제공

일본 : 객실당 화과자 제공


이벤트 기간이 2016년 3월 23일 ~ 2016년 4월 30일(예약일 기준)으로 진행 중이에요. 



땡처리 모바일 앱 이벤트도 하고 있어 스마트폰에 설치를 하고 앱스토어에 후기와 함께 핸드폰 번호 끝 4자리 남겨주시면 추첨을 통해 호텔숙박권 및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이 제공되니 커피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해볼 만해요~! 땡처리 알리미를 신청을 하면 신청 고객 중에 2명을 추첨하여 제주도항공권을 제공을 하니 꼭 참여를 해보세요~!


땡처리여행 특가 및 이벤트 바로가기 ☞ http://www.ttang.com/ 


땡처리닷컴에서 여행특가 및 이벤트를 알아보았는데, 다양한 혜택도 누리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