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인터넷면세점 적립금 제도 이용 및 면세점 쿠폰 알아보기

핫딜|2016. 4. 2. 19:41

해외여행 시에 공항에서 들리는 곳이 있어요. 면세점인데 정말 다양한 제품들이 판매되고 있을 만큼 종류도 다양해요. 얼마 전에 영국 맨체스터 공항 면세점에 들렸는데, 가지고 싶은 것들이 너무 많아 그만 반해버리고 말았어요. 공항에 있는 면세점 뿐만 아니라 인터넷에서도 면세점 쇼핑을 할 수 가 있어요. 인터넷 면세점의 장점이 적립금을 받을 수 있다는 것과 적립금을 통해 제품을 저렴하게 구매를 하실 수가 있어요.



그랜드인터넷면세점 적립금 및 쿠폰을 꾸준히 잘 챙기신다면 여러분도 현명한 알뜰족이 되실꺼에요!! 그랜드인터넷면세점 적립금 및 쿠폰에 대해 알아보도록 해요~!


 

 그랜드인터넷면세점 적립금 제도 및 쿠폰



4월 달은 결혼의 계절이네요. 결혼하시는 분들 준비를 하셔야 될 것들이 많을거에요. 그랜드인터넷면세점에서 특별한 혜택이 있어요. 챙기면 챙길 수록 좋아요~!!




4월의 적립금 혜택출국예정일 입력 시, 매주 받는 적립금, 매일 참여 적립금, 등급 적립금, 첫구매 더 특별하게, 신규회원 가입 시, 재구매 적립금, 모바일적립금, 웨딩스페셜 적립금, 상품평 이벤트, 상품권으로 면세쇼핑 총 11개의 적립금 제도가 있어요. 이 중에 당연히 회원가입을 하시면 5,000원 적립금을 받으실 수가 있어요. 인터넷 뿐만 아니라 모바일에서도 구매가 가능하시니 틈새시간에 시간내어 모바일면세점을 꾸준히 확인을 해보시는 것도 쇼핑을 하시는데 도움이 될 수 있어요.




쿠폰 제도도 있습니다. 정액쿠폰, 정률쿠폰, 첫구매쿠폰이 있습니다. 이 중에 처음 구매를 하시게 되면 $30쿠폰을 받으실 수가 있는데, 한국 돈으로는 30,000원 정도 됩니다.



등급별로 혜택도 있습니다. 처음 회원 가입을 하시면 MEMBER 등급이에요. 꾸준히 이용을 하시면 등급업도 가능하니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거에요. 받는 혜택들도 많아지는 건 당연하구요.


MEMBER, FAMILY, VIP, VVIP, VVIP+ 등급이 있어요.



신용카드로 거래를 하시는 분이라면 위의 6개의 카드 중에 하나 정도 가지고 있어도 도움이 되요. VISA, MasterCard해외에서도 거래되는 카드에요.





여행을 떠나시는 거라면 그랜드인터넷면세점에 출국예정일 입력을 하시면 10,000원 적립금을 받으실 수가 있어 여행을 자주 다니시는 분들은 꼭 인터넷면세점에 입력을 하고 가시는 것도 적립금을 모으는 재미가 있을 수 있어요.





뿐만 아니라 룰렛 주사위 이벤트를 통해 1만원 적립금 행운을 얻는다면 금상첨화일꺼에요!! 주사위 숫자마다 금액이 다르니 꾸준히 해보시는 것도 나름 괜찮을거 같네요




한 번 만 받는 것이 아니라 첫째주, 둘째주, 셋째주, 네째주까지 총 4번을 받으면 40,000원을 적립을 하실 수가 있어요. 이 것만 제대로 알고 있으면 쇼핑하시는데 비용 부담이 덜 들거에요.



스마트폰을 통해 그랜드인터넷면세점을 구경을 할 수 있으니 모바일 특가를 노려보는 것도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는 기회가 될 수가 있네요. 인터넷에서와 달리 모바일에서만 받는 적립금이니 꼭 이용하세요~!!






구매를 하면 적립금도 쌓이지만 쿠폰도 제공합니다. 구매건수 1회 1만원 적립금 증정, 구매건수 2회 & $200이상 1만원 적립금 증정, 구매건수 3회 & $300이상 1만원 적립금 증정이 있으니 쿠폰을 반드시 다운을 받으셔야 되요.




처음 이용을 하시는 분이라면 $30 할인쿠폰, 3,000원 적립금을 받으실 수가 있으니 그랜드인터넷면세점에서 쇼핑 뿐만 아니라 다양한 적립금 제도와 쿠폰 제도가 있다는 것을 알고 있으면 여러분들도 알뜰 살뜰 쇼핑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그랜드인터넷면세점 적립금 및 쿠폰 제도 알아보기 ☞ http://www.granddfs.com/


그랜드인터넷면세점에 적립금 및 쿠폰에 대한 정보 많은 도움이 되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