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이상 가업승계 망설이지 마시고 좋은기업닷컴을 만나보세요~!

핫딜|2016. 11. 16. 01:36

미래에 있어 가업을 어떻게 이어나갈지에 대한 계획을 하게 되실 거에요. 미래에도 지금 처럼 훌륭하게 이어나가고 싶은데, 혹여 손해를 볼까봐 망설이시는 분들도 계실거에요.



이러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대한민국 최고의 컨설팅 그룹의 좋은기업닷컴에 대해 소개를 하겠습니다.



좋은기업닷컴은 절세전략, 경영효율화 기업제도 개선, CEO리스크 관리 및 재무 전략까지 모든 분야에 최적화 플랜을 제공을 합니다. 이에 지식에 대해 풍부하신 전문가분들도 있습니다. 어려운 부분은 전문가분에게 상담을 해보시는 것도 실마리를 푸실 수 있는 기회가 되실 수 있습니다.

 


최근에 세수부족으로 인하여 세무조사가 강화되고 있는 상황입니다. 주식이동, M&A, 자본거래, 투자거래, R&D, 대손금처리, 접대비, 가지급금, 상여ㆍ퇴직금, 사적경비, 기타 주요항목이 해당합니다. 이에 대해 꼼꼼하게 꾸준히 관리를 잘해야 하는 것도 중요한 부분입니다. 

 


특히나 좋은기업닷컴에서 경영컨설팅의 핵심사항은 잠재적 세무이슈 파악, 위험도 평가 및 계량화, 대응논리 및 대응책 개발로 전 보다 나아진 방향이 있는 경영에 도움이 되실 수 있습니다. 

 


이로 인해 절세적 측면, 감세적 측면, 전략적 측면, 교육적 측면에 있어 어떠한 상황을 맞이하였을 때 이에 대응을 할 수 있는 찬스를 가지게 될 수 있습니다.

 




좋은기업닷컴에서는 분야별로 전문가들과 기업에 정확하게 재무분석을 통하여 안정적인 경영을 하실 수 있도록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미래 지향적인 기업을 운영을 하실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시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