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동/엄마용품 전문 중고장터 아이베이비 연말 중고도서 기부 이벤트

핫딜|2016. 11. 16. 01:05

연말이 얼마 남지 않았네요. 올해 가기 전에 아이와 함께 공유 서울 페스티벌 플리마켓에서 좋은 추억을 만들어가시는 것도 좋아요. 구입을 하고 싶었던 물품이나 아이들이 갖고 싶어하던 것을 여기서 찾아보시는 것도 쇼핑의 하나의 방법이 될 수 있네요.



유아동/엄마용품 전문 중고장터 아이베이비 연말 중고도서 기부 이벤트를 소개하겠습니다.


 

 아이베이비 중고장터



아이베이비는 서울시 공유기업으로 지정이 되어 작지만 소중한 플리마켓 체험 이벤트를 마련을 하였습니다. 이 번 11월 달에 서울시가 주최를 하는 '공유서울페스티벌'의 아이베이비에서 우리 아이와 함께 행사에 참여하셔서 공유와 나눔의 가치를 직접 체험을 하실 수 있는 기회입니다.


아이에게도 좋은 교육의 장이 될 수도 있고, 소중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공간입니다.

 


공유기업은 공유를 통해 사회문제를 해결하는 단체 및 기업입니다. 아이베이비와 같이 아이 물건, 엄마 물건을 공유를 하는 곳과 환경, 생활, 교통, 주거 등 다양한 분야에서 공유를 시행하고 있는 기업이 해당이 됩니다.

 



인터넷으로도 용품을 구입 및 판매를 하실 수 있으며 이벤트 및 커뮤니티에도 다른 분들이 올리신 정보를 확인을 하실 수 있습니다. 평소에 알뜰 쇼핑을 하신다면 눈여겨 볼 만한 곳입니다.

 




 

 아이베이비 연말 기부 이벤트



연말이 얼마 남지 않아 아이베이비에서는 화이트 플리마켓이라는 연말 기부 이벤트가 있습니다. 이 이벤트는 우리 주위에 도움을 필요로 하는 아이들을 위해 더 이상 읽지 않는 유아동 도서를 기부를 하시는 것도 아이에게 큰 도움이 될 수도 있습니다.

 




이벤트 안내


- 회원님께서 아이베이비로 유아동 도서 기부

- 아이베이비에서 준비한 상품과 회원님께서 기부하신 도서 판매

- 판매 수익금 잔액을 아동 보호기관에 기부


도서 기부 기간 : 2016년 11월 9일 수요일 ~ 2016년 11월 30일 수요일

플리마켓 일정 : 2016년 12월 둘째주

판매 수익금 전달 : 2016년 12월 마지막 주 (공지사항 안내)

 


이벤트 참여 방법은 우리 아이가 더 이상 읽지 않는 깨끗한 책을 박스에 예쁘게 잘 포장을 하여 주세요. 택배 서비스 중에 CJ대한통운택배를 착불/중 4,000원으로 신청을 하셔서 아래 아이베이비 책방 주소로 발송을 하여 주세요.


아이베이비 책방 주소 : (06721) 서울시 서초구 효령로 68길 88, B1

아이베이비 책방 연락처 : 02-3443-8587


아이베이비 도서 기부에 대해 궁금하신 분은 아래의 링크에서 자세히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