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을 위한 현미와 대두를 이용한 발효효소식품

핫딜|2017. 4. 4. 22:34

인류는 과거 부터 현재에도 먹거리를 개발하고 생산을 해내는데 노력을 하였습니다. 생존을 위해서 이기도 하고, 전쟁 물자에도 식량이 꼭 필요했기 때문입니다. 대표적으로 쌀, 밀을 예를 들 수 있습니다. 전쟁을 하면서 식량 보급이 가장 중요한 역할을 하였기에 인류는 예전 보다 발전을 많이 했습니다. 비극이기도 합니다.



식량 보급 외에도 먹거리를 연구 개발을 하면서 효소에 대한 식품을 개발을 했습니다. 예를 든다면 된장을 생각을 하시면 되겠습니다. 효소원에서 대표제품이 출시가 되었습니다.


대표제품 효소원 N



효소원N은 일본의 현미효소보다 우수한 효소 역가와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자가 미생물, 생산공장이 있어 이는 효소원 만의 주요한 경쟁력이 될 수 있습니다.


현미와 대두를 이용한 완전식품



효소원N은 인체 내에 필수미량영양소인 비타민, 미네랄, 필수아미노산, 필수지방산과 생리합성물질인 탄수화물 분해요소, 단백질 분해요소, 지방 분해요소, 섬유소 분해요소, 활성산소 분해요소(SOD) 등 복합요소가 골고루 함유가 되어 있습니다. 꾸준히 섭취를 할 때에 면역력이 유지 및 신진대사가 원활해 집니다.


현미효소가 중요한 이유



현미효소에는 다양한 비타민군, 필수 미네랄, 필수 아미노산 9종, 필수 지방산 2종 등 다양한 성분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처럼 건강 제품이라면 현미효소가 포함되어 있는 제품이 사람 마다 선택을 하는 기준이 다르겠지만 성분이 많은 것을 선택을 하시는 분이 계실 거에요.


효소원N을 추천을 하는 이유



웰빙 시대에 접어들면서 많은 사람들은 건강 식품을 찾고 있습니다. 필수미량영양소를 골 고루 섭취를 하고자 하시는 분, 피로회복에 대해 고민이신 분이라면 참고하실 만한 제품입니다.



효소원N 후기



효소원N 리뷰어에 당첨이 되어 제품을 제공을 받아 포스팅을 작성을 합니다. 리뷰어에 당첨이 되고, 몇 주 이내에 제품을 택배로 받았습니다. 택배로 받은 박스를 개봉해보니 효소원N이 들어있었습니다. 



박스를 열고나니 설명서가 들어있었고, 안에는 팩으로 된 효소원N이 있습니다.



타 효소원 제품에 비해 많은 양이라는 것을 확인을 하실 수 있습니다. 오래 두고 두고 먹을 수 있을 것 같네요.



가방에 쏘옥 들어가는 제품이라 무게 부담도 없을 거에요.



제품을 뜯어보니 안에는 가루 형태로 되어 있습니다. 이를 하루에 3번 씩 섭취를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건강을 생각을 하신 다면 눈여겨 볼 만한 제품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