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일유럽에서 유로스타, 유럽초고속열차할인코드로 할인받고 예약하기

핫딜|2017. 4. 5. 19:30

1년에 한 번은 해외여행을 떠나기에 좋은 계절이 있어요. 봄, 여름, 가을, 겨울 중에 봄, 여름이에요. 유럽의 여름은 해가 길기로 유명합니다. 밤 9시 정도 되서야 해가 조금씩 지기 시작을 합니다. 처음 유럽여행을 하셨더라면 여름 유럽이 정말 신기하고 색다른 모습일 거에요. 반대로 겨울 유럽은 해가 짧고, 눈이 오면 추운 지역은 춥습니다.



여행을 할 때 주요 교통수단은 저가항공, 메가버스, 유럽기차 일거에요. 영국, 프랑스, 벨기에는 유로스타로 여행을 할 수 있습니다. 런던이 유럽으로 갈 수 있는 관문이네요. 영국 런던에서 프랑스 파리로 유로스타로 갈 때 해저터널을 이용을 해서 갑니다.


레일유럽을 선택을 하는 이유



유럽여행을 고민을 하신다면 교통을 기차로 이동을 하셔야 할 때도 있습니다. 저렴하게 예약을 할 수 있는 사이트를 찾아보고 꼼꼼하게 가격비교도 해보실텐데 레일유럽은 550만 명의 이용자가 있습니다. 그 만큼 여행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눈 여겨 볼 만한 사이트입니다. 15,000 곳이 넘는 유럽 전역에 걸친 여행지가 있기에 좋은 정보가 되실 수도 있어요. 특히나 75년이나 넘는 기차 여행 노하우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유럽철도 안내



철도 상품을 보면 각 나라 별로 보실 수 있고, 유럽 인기 도시, 지중해, 문화 예술 여행 등의 테마로도 보실 수 있습니다. 특히나 가격대를 꼼꼼히 알아보시는 것도 교통 경비를 절약을 하는데 있어 도움이 될 수도 있습니다. 여행 준비하는 노하우가 쌓이게 됩니다.

유럽에서 기차로 여행을 해야 하는 이유



유럽에서 기차를 국가나 도시 간에 이동을 할 때 유용 할 수도 있습니다. 유럽의 대부분의 나라들은 유럽연합에 가입이 되어 있어 자유로이 이동이 가능합니다. 물론 가입이 되지 않은 국가는 여권을 제시를 하여야 합니다. 다르게 생각을 해본다면 비용을 절감을 할 수 있습니다. 기차 예약을 미리 할 수록 저렴한 요금으로 구매를 할 수 있습니다.




도시 중심지에 정차를 하기에 여행을 하는데 있어 대중교통을 이용을 하기에 편리합니다. 오스트리아 여행 시에 잘츠부르크 중앙역에 내리시면 버스와 택시를 이용을 하실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다른 도시 중심지에도 이와 비슷합니다.



특히나 기차를 타고 가면 창문으로 유럽의 풍경을 볼 수 있다는 점에 매력적입니다. 각 각의 나라 마다 고유한 문화가 있을 수도 있고, 풍경이 서로 다를 수도 있습니다. 여름의 경우에는 해바라기를 기대하실 수 있습니다. 벌써 부터 심쿵해지기 시작합니다.


유럽 기차 여행 시 알아야 할 것



기차 티켓, 철도 패스, 기차 여행을 하는 이유를 꼼꼼히 읽어보신다면 여행 동선을 짜는데 있어 메가버스, 유로라인 등의 버스와 가격을 비교해보실 수도 있고, 어느 것이 효율적인지도 알아보실 수도 있을 거에요. 국가와 국가 간에 이동 하는 철도 패스도 의외로 유용할 수도 있습니다.


인터랙티브 맵



기차 찾기 기능을 통해 초고속 열차, 지역 열차 등의 다양한 기차를 확인을 해보실 수도 있고, 여정을 그려보거나 일정을 확인을 하실 수 있습니다. 여행 준비를 하는데 있어 유용하게 사용 될 수 있을 거에요.


LP전용할인코드로 저렴하게 기차 예약하기


레일유럽에서 유로스타, 프랑스철도예약, 유럽초고속열차예약 등을 할인코드를 통해 저렴하게 예약을 하시는 방법도 경비를 절약을 하는데 있어 도움이 되실 거에요.


할인코드 : LP5EUR17

최소 예약 금액 : 100유로 

기간 : 2017년 4월 30일까지입니다. 각각의 준비된 수량 소진 시에 조기 마감되니 이 점 참고하시길 바래요.

할인코드는 다른 프로모션 코드와 함께 사용을 할 수 없고, 교환 및 환불이 불가합니다. 예약을 일부 취소 시에는 상품 금액과 무관하게 해당 예약의 할인코드 할인 적용 전체 취소가 될 수 있다는 점 참고하시길 바래요. 행복한 유럽여행의 추억을 많이 만드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