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빙의 시대에 필요한 슈퍼푸드 아로니아분말먹는법

핫딜|2017. 4. 4. 18:05

TV에 보면 건강에 관련된 방송들이 많이 나오게 됩니다. 현대인들이 그 만큼 자신의 건강 상태에 대해 걱정을 하고 100세 시대를 맞이하여 얼마나 오랫 동안 살 수 있을지에 대한 고민을 해보기도 합니다. 이미 100세이신 분들도 계시고, 앞으로도 더욱 수명이 연장이 될 것입니다.



건강의 비결은 적게 먹고, 운동을 하고, 꾸준히 자신의 건강에 대해 실천을 하는 것인데, 물론 사람 마다 건강식품을 선호하는 것이 다릅니다. 과일을 먹는 사람도 있고, 요플렛, 채소를 곁들여 먹는 사람도 있습니다. 저마다 선호하는 것이 다릅니다.


효소원 아로니아



효소원에서도 아로니아라는 제품이 출시했습니다. 1일 1스푼 씩 꾸준히 섭취를 하면 되는 것입니다. 아로니아는 정말 혹독한 자연환경이 만들어낸 과일입니다.


대한민국에서 사랑받는 과일



아로니아는 킹스베리라고도 불리웁니다. 거의 기적의 열매라고 부르기도 하는데, 엉첨난 추위와 척박한 토양에서도 자라며, 식물성 영양성분이 풍부하여 중국에서는 블로매라고 불렸습니다.



아로니아에는 향산화작용을 하는 안토시아닌, 비타민, 미네랄, 폴리페놀 등 풍부한 영양소를 함유하였습니다. 블루베리, 크랜베리, 딸기, 포토 보다 높은 영양소를 자랑을 합니다.


슈퍼푸드가 될 수 밖에 없는 이유



효소원에서 출시한 아로니아는 발효효소를 함유를 하였습니다. 기존의 영양성분이 그대로이자 발효기술을 접목을 하였다는 점입니다. 해당 제품이 가루로 되어 있습니다.



아로니아를 즐겨 먹는 방법



사람 마다 선호하는 먹는 방식이 다릅니다. 물에 타 마실 수도 있고, 탄산수, 요거트, 쉐이크, 샐러드, 잼, 소스 등 으로 먹을 수 있습니다. 아침에 시리얼에 넣어서 먹기도 하구요.


효소원 아로니아 후기



효소원 아로니아 리뷰어에 당첨이 되어 해당 제품을 제공을 받아 포스팅을 작성을 합니다. 아로니아 제품이 택배로 집에 도착을 하고 난 후에 개봉을 했습니다. 팜플릿과 함께 아로니아 통을 개봉해보았습니다.



안에 스푼과 가루로 되어 있는 것을 확인을 하실 수 있습니다. 저는 주로 우유를 자주 마시는 편이라 우유에 넣어서 섭취를 하였습니다.



우유, 컵, 효소원 아로니아를 준비를 하였고, 컵에 적당히 아로니라 분말을 넣었습니다.



현재 컵에 분말가루를 넣은 상태이고 우유를 넣습니다.



컵에 있는 아로니아 분말과 우유를 섞습니다. 그리고 섭취를 합니다. 맛은 블루베리 계열의 비슷한 맛이 납니다. 특히나 과일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거부감이 크게 들지 않을 거에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