픽스 익스트림 액션캠 Full HD 4계절 내내 활용가능한 액션캠

핫딜|2018. 10. 21. 21:44

여행이나 일상을 담을 수 있는 가성비 좋은 액션캠을 찾으시나요? 가격대도 저렴한 편에 많은 분들이 이용을 하기도 하는 액션캠을 하나 추천을 해드릴려고 해요. 픽스 익스트림 액션캠 Full HD입니다. 계절에 구애받지 않고 사용을 할 수 있다는 점이 가장 마음에 듭니다.



픽스 익스트림 액션캠 Full HD 4계절 내내 활용가능한 액션캠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픽스 익스트림 액션캠 Full HD 4계절 내내 활용가능한 액션캠



액션캠은 디지털카메라 보다는 작은 크기이지만 평소에 입문자부터 고급영상 촬영을 원하는 전문가까지 만족을 하는 제품입니다. 동급 대비 합리적인 가격에 현재 4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를 하실 수 있습니다.



여행, 레저, 라이딩을 좋아하신다면 모든 순간을 담아볼 수 있습니다. 이제는 픽스 익스트림 액션캠에 행복한 추억을 담아보세요~!! UHD 초고해상도 화질의 생생한 영상을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픽스 익스트림 액션캠 구매 고객 한정 무료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해당 제품을 구매를 하신다면 소프트파우치를 무료로 증정을 하고 있습니다. 아래의 링크에서 40% 할인된 가격으로 픽스 익스트림 액션캠을 구매를 하실 수 있습니다.




액션캠의 종류는 2가지입니다. 사양에 따라 색깔이 구분이 됩니다. 공통적으로 배터리용량은 1000mAh입니다. 넉넉한 배터리 용량으로 충분히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수심 30m방수도 되니 안전하게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액션캠은 32GB, 64GB 제품으로 구분이 되어 사진 촬영 매수는 9,000장 정도 차이가 납니다. 사진찍는 것을 좋아하신다면 64GB를 사용을 하는 것도 좋은 선택이 될 수도 있습니다.



넉넉한 배터리 용량이 가장 좋은 점이기도 합니다. 배터리 방전 없이 최대 120분까지 액션캠 촬영이 가능합니다. 자전거, 오토바이를 매일 이용을 한다면 액션캠을 장착을 하여 주행중에 일어날 수 있는 모든 상황을 담을 수 있습니다. 사고는 언제 찾아올 지는 예상을 할 수 없지만 미리 철저히 대비를 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기도 합니다. 아래 링크에서 40% 할인된 가격으로 액션캠을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