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드프로그램 오토데스크 3D디자인에 유용한 캐드소프트웨어 10% 할인정보

핫딜|2018. 10. 14. 19:25

3D 디자인 작업에도 많이 사용을 하는 대표적인 프로그램이 캐드 프로그램입니다. 캐드 프로그램을 구매를 알아보신다면 이 번에 3년 구독 시 10% 할인을 하고 있습니다. 캐드프로그램 오토데스크 3D디자인에 유용한 캐드소프트웨어 10% 할인 정보에 대해 알아보도록 해요.



캐드프로그램 오토데스크 3D디자인에 유용한 캐드소프트웨어 10% 할인 정보


캐드프로그램 오토데스크 3D디자인에 유용한 캐드소프트웨어 10% 할인정보


3D 도면을 캐드 프로그램을 통해 작성을 할 수 있습니다. 운영체제 윈도우와 맥에서도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이 번에 새로운 기능이 웹 및 모바일에도 저장을 할 수 있다는 점이 마음에 듭니다. 데스크톱에서 도면을 저장을 한 후에 오토캐드 웹 및 모바일 앱에서도 편집을 할 수도 있습니다.



오토캐드 멤버쉽을 월별, 1년, 3년을 구매를 하실 수 있습니다. 3년을 구매를 하신다면 10% 할인이 됩니다. 현재 컴퓨터 운영체제에 맞는 것을 선택을 하면 됩니다. 아래의 링크는 3년 구독 10% 할인 링크입니다.




멤버십 혜택은 기술지원, 최신 소프트웨어 버전 활용,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어디에서든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관리도구를 통해 편리하게 오토캐드를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윈도우 7, 윈도우 10에서 사용을 하기에 좋은 캐드소프트웨어입니다. 브라우저는 구글 크롬을 사용을 하고 디스크 공간은 6기가 정도 필요합니다. 요즘의 대부분의 컴퓨터는 윈도우 7, 윈도우 8, 윈도우 10을 사용을 하기도 합니다.



오토캐드 프로그램에 지원이 되는 언어는 영어를 포함하여 한국어도 지원이 됩니다. 한국어로 설정을 하여 작업을 원활하게 할 수 있습니다.



오토캐드의 새로운 기능은 공유 뷰를 통해 주석을 달 수도 있고, 설계 도면을 웹 및 모바일에 저장을 하여 편리하게 관리를 할 수 있습니다. 이제는 점점 사용자 측면으로 보다 편리하게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오토데스트 3D디자인 캐드프로그램에 관심이 있다면 아래의 링크에서 10% 할인받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