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레버리지의 판도라의 상자! 야호스탁론

핫딜|2016. 4. 20. 13:49

주식 열풍이 아직도 사그라 들지 않는 이유는 누구나 꿈꾸기도 하고, 미래를 위해 할 수도 있습니다. 무작정 투자를 하는 것 보다는 꼼꼼히 공부의 준비를 토대로 투자를 한다면 이전 보다는 노하우가 쌓이실 거에요. 주식레버리지의 판도라의 상지인 야호스탁론에 대해 소개해드릴께요



   주식레버리지 야호스탁론



야호스탁론주식거래를 이용을 하는 사람들에게 주식증권을 담보로 활용하여 대출해주는 서비스입니다. 대출을 할 때도 철저하고 신중하게 해야 된다는 점을 잊으시면 안됩니다.



야호스탁론의 장점이 있습니다.


1. 수익 극대화 가능 - 현재 보유 중인 투자자금의 최대 400% 대출을 통해 더 큰 금액으로 주식 투자의 레버리지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2. 원금 회복 기능 - 손실탈피!! 투자금 증가로 원금회복을 단기간에 실현할 수 있도록 만들어 줍니다.


3. 분산투자 가능 - 여유자금이 부족해 추가매수를 못할 경우에 스탁론 대출로 분산 투자하여 안전하게 자산을 운영하실 수 있습니다.




야호스탁론에서도 다양한 혜택이 있습니다. 알아 놓으면 유용하실 거에요.


특별한 혜택~!!


1. 금리 2.6%, 100% 집중투자, 2개월 무이자, 투자금 최대 4배

2. 현금서비스 / 신용미수 / 대환 가능

3. 증액은 수수료 없이 자유롭게

4. 수수료 없이 중도 출금 가능

5. 대출기간 제한 없이 최장 5년 까지~!

6. 동종업계 최고인 19개 증권사와 제휴 중



야호스탁론은 실제로 주식 투자를 하고 계시는 분들의 후기가 있어 이용을 하시는데 좋은 길잡이가 되실거에요!! 야호스탁론에 대해 궁금하시다면 아래의 바로가기를 통해 자세히 보실 수 있습니다.


야호스탁론 홈페이지 ☞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