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 접수는 큐넷을 추천!!

IT|2016. 4. 17. 21:37

주말인 오늘은 정보처리산업기사 실기를 시험 치고 왔어요. 1년에 여러 번은 자격증 시험을 치는데 시간을 투자를 하고 있어요. 미래를 위한 투자이기도 하고, 자기계발이기도 하네요.



오래 전 부터 취득을 꾸준히 해왔기에 원서접수도 혼자서 척척 잘하고 있답니다. 요즘 목표로 1년에 여러 자격증을 취득을 목표로 하고 있어요. 그 만큼 준비도 지속적으로 하지만 몇 번 실패를 하는 면도 있지만 자꾸 시도해보면 합격하는 자격증도 있어요. !! 그 만큼 노력은 배신을 하질 않네요^^


자격증 사이트인 큐넷에 대해 소개를 해드릴려고 해요.


   자격증 사이트 큐넷





기사, 산업기사, 기능사 시험은 큐넷에서 원서를 접수를 하고 지정된 해당 시험장소에서 시험을 칠 수가 있어요. 필기를 먼저 치르고, 실기를 치는 방식입니다. 누구나 자격증을 취득을 하길 원하지만 공부를 정말 열심히 해야겠죠??



시험 치고 싶은 과목이 있으시면 시험일정을 미리 알아두는 것도 좋은 방법이에요. 저 같은 경우에는 해당 년도에 시험일정이 있으면 미리 알아보는 편이에요. 가끔은 깜빡할 때도 있지만 그래도 다른 자격증 원서 접수를 미리 해두었어요.



국가공인, 민간 등 종류가 정말 다양해요. 더군다나 관심있으신 분야나 전공에 관련된 분야의 자격증 취득하면 좋을거에요!! 버킷리스트에 올 해 자격증 취득하기라는 목록 꼭 넣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