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뜰장문으로 졸업문자, 입학문자, 축하문자 보내기 및 무료쿠폰 받기

핫딜|2017. 2. 9. 21:14

졸업시즌과 입학시즌이 얼마 남지 않았네요. 따뜻한 계절인 봄도 다가오고 축하할 일이 많은데, 단체문자를 일일이 보내기에는 정말 벅찹니다. 인터넷에서 문자서비스를 통해 단체문자를 많이보내기도 하는데, 그 중에 알뜰장문이라는 문자서비스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알뜰장문으로 문자보내기 및 무료쿠폰 받기



알뜰장문은 문자, 장문, 알뜰장문, 포토문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가격이 저렴에 부담없이 이용을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특히나 포토문자의 경우에 건 당 90원이니 큰 걱정은 없으실거에요.

 


문자 10.9원, 알뜰장문 25.5원, 장문 27.3원, 포토문자 90원이라는 조건없이 파격적인 가격입니다. 통신 3사인 SKT, KT, U+에서 직접 연결을 통한 전송품질 우수 및 정확한 결과값을 제공이라는 테스틀 거쳤고, 정보보호 관리체계 인증업체입니다.



단문보다는 많이, 장문보다는 적게~ 가격은 저렴합니다. 타사에 비해 30 ~ 50% 정도 저렴한 편입니다.

 


포토문자를 이용을 할 때 이미지만 보내는 것이 아닌 이미지를 포토 에디터를 통해 편집을 하여 보낼 수 있다는 점입니다. 사이즈도 두 가지로 선택이 가능해 무난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전송하실 이미지를 불러와서 편집을 하여 올리면 됩니다. 정말 간단해요.

 


업계 최저가격인 것과 080수신거부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동시에 100만건을 지연없이 발송할 수 있기에 끊김 없이 보내실 수 있습니다. 문자 전송하고 실패 시에 100% 환불이 되기에 충분히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알뜰장문에서 링크프라이스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쿠폰이 있습니다. 무료문자 이용권 3,000원입니다. 쿠폰 등록기간은 2017년 2월 28일까지 입니다.


쿠폰 번호 : 11WWFWY2B2UN

당첨자수 : 선착순 500명이기에 좋은 기회입니다.

쿠폰 등록 방법 : 로그인 → 메인 → 결제관리 메뉴 클릭 → 쿠폰 등록하기 클릭 → 무료 쿠폰 번호 등록


알뜰장문에 대해 자세한 정보는 아래 링크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쿠폰 꼭 챙기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