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베이비 중고장터 GS25편의점, CU편의점 이벤트 알아보기

핫딜|2017. 2. 7. 18:16

아이를 키우시는 주부분이시면 아이 장난감을 알아보기 위해 중고장터를 많이 찾습니다. 괜찮은 장난감도 나오기도 하고, 때로는 책도 있습니다.


그 중에 중고장터인 아이베이비 및 그에 관련된 이벤트를 소개를 하고자 합니다. 중고장터의 이벤트를 유용하게 이용을 하시면 혜택도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아이베이비 편의점 이벤트 정보



아이베이비는 직거래 장터입니다. 유아 장난감, 학용퓸, 유아가 읽을 수 있는 책도 있습니다. 어릴 때 책 읽는 습관을 길러주는 것이 나중에 커서도 그 습관이 그대로 있어 독서를 하는데 있어 효율적일 수 있습니다.

 


엄마 장터도 있습니다. 아이를 키우시느라 저렴한 브랜드 옷을 찾으시지만 가격이 만만치 않을 경우도 있습니다. 특히나 요즘에는 중고장터를 찾는 사람들이 많아요.



포토갤러리를 통해 다른 분들의 일상을 볼 수 있고, 책도 팔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아이베이비 스토어도 있으니 활용을 하시기에 좋습니다.

 


다양한 이벤트도 있습니다. 매일 매일 출석도장을 하시는 것도 좋아요. 바나나맛 우유 기프티콘과 마일리지 선물도 받아갈 수 있으니 모바일에서도 출석이 가능해요. 포토갤러리 이벤트는 직접 찍은 사진을 사연과 함께 올려주시면 추첨을 통해 기프티콘 선물을 증정을 합니다.

 




그 외에도 CU편의점 택배 200원 추가 할인 이벤트 및 GS25 편의점 택배 200원 추가 할인 이벤트도 있습니다. 공통적으로 200원씩 추가할인이 있다는 점입니다.

 



GS25 편의점에서는 아이베이비에서 물품 거래 후에 택배 발송 시에 택배비 200원을 할인을 합니다. 2017년 2월 1일 ~ 2017년 2월 28일 까지 혜택을 보실 수 있습니다. 

 


참여 방법은 아이베이비에 접속 후에 편의점 택배를 신청을 합니다. 편의점 택배 승인번호를 발급을 받습니다. 가까운 GS25편의점에 가셔서 택배를 보내시면 됩니다. 간단하고 직접 해보시면 수월하실 거에요.

 


CU편의점에서도 아이베이비 중고 물품 거래후에 택배 발송 시에 택배비 200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2017년 2월 3일 ~ 2017년 2월 28일까지 혜택을 보실 수 있습니다.

 


아이베이비 접속 후에 편의점 택배를 신청합니다. 편의점 택배 승인번호를 발급 받습니다. 가까운 CU편의점에 가서 택배를 붙입니다.

 


공통적으로 승인번호를 발급을 받는 것과 200원 할인입니다. 집에서 가까운 편의점이시면 정말 효율적일 거에요. 이벤트 잘 참여하셔서 좋은 결과를 누리시길 바래요~! 아래의 링크에서 아이베이비에 대한 정보 및 이벤트 참여, 직거래 장터 등을 이용을 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