숙변제거약의 정답은 '나온데이'

핫딜|2016. 5. 18. 01:03

가끔 변비로 매일 아침에 배변을 위해 고군분투를 하곤 합니다. 왜 잘 나오질 않는지 의아할 정도로 더부룩하기도 하고, 신경 쓰는 날이면 더하기도 합니다. 이럴 때 숙변제거약 나온데이를 섭취를 해보는 것도 좋습니다. 배변활동에도 도움이 되고 향이 나는 나온데이를 소개하겠습니다.




나온데이는 차전자피 식이섬유로 이루어져 있어서 배변활동에 원활한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에 도움을 줄 수도 있어 두 마리 토끼를 잡은 셈입니다.

 


차전자피 식이섬유질경이과에 속하는 식물로 씨앗을 차전자라고 하며 씨앗의 껍질을 차전자피라고 합니다. 차전자피 내 식이섬유는 자신의 무게에 40배나 되는 수분을 흡수해 체내에서 부드러운 젤리 형태로 변한 뒤에 배변활동을 통해 체외로 배출이 됩니다.




하루 두 포를 섭취를 하는 것이 적당량입니다. 충분한 물에 탄 뒤에 섭취를 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나온데이를 직접 먹어보았습니다. 책상에 자주 앉아있는 경우가 많아 저도 해당이 되네요.

 


박스를 개봉하면 나온데이 설명서와 박스가 들어있습니다.

 


나온데이 상자입니다. 노란색 표지로 예쁘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상자 안에 10포가 들어있습니다. 가루로 된 형태이고 오렌지향으로 거부감이 없습니다.

 


크기도 많이 크지 않습니다. 손에 쏙 들어올 정도입니다.

 


적당량의 물에 나온데이 1포를 뜯어서 물어 넣어 섞습니다.

 


골고루 섞어 1분 안에 드시는 것을 권장합니다. 오렌지 향이 나서 먹는데 큰 어려움이 없었습니다. 매일 꾸준히 드시는 것이 좋습니다. 올 한 해 변비 탈출 성공하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