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비에좋은식품 더부룩한 장 해결! 매일 '나온데이'

핫딜|2016. 5. 18. 22:30

화장실에 가서 볼 일 볼려고 하면 무엇 때문인지 한 참 동안 못보는 변비로 고생하시는 분들도 있을거에요. 저 역시 변비로 고생을 했던 지난 날을 되돌아보니 고역이었어요. 큰 걸 바나나 같은 걸 구경을 해보지도 못해 고군분투하던 게 생각이 나네요. 변비에좋은식품 더부룩한 장 해결! 매일 '나온데이'를 소개를 할께요.



 

 변비에 좋은 식품인 나온데이



나온데이는 변비에좋은식품이자 한 박스에 10개 정도 들어 있습니다. 한 박스에 무려 치킨 먹는 값 정도 합니다. 자신에게 투자를 한다고 생각을 하시면 되요.

 


포함된 성분 중에 차전자피 식이섬유가 있어요. 이 성분이 배변 활동에 원활히 도움을 주고,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에 도움을 줍니다.

 


매일 더부룩함은 이제 해결을 하실 실마리가 보이실 거에요. 그림의 떡으로 보일 수도 있지만 의외로 거부감이 별로 없는 좋은식품입니다. 지속적으로 드신다면 바나나를 매일 충분히 구경하실 수 있을거에요.


 


좋을 수록 알고 먹는 것이 식품입니다. 질경이과에 속하는 식물인 차전자피는 자신의 무게에 40배나 되는 수분을 흡수해 체내에서 부드러운 젤리 형태로 변한 뒤에 배변활동을 통해 체외로 배출이 되는 형태입니다.

 


차전자피 식이섬유가 수분이 만나 흡수를 하면 40배 정도 팽창이 됩니다. 즉 알갱이가 커집니다. 젤리형태로 변해 이걸 섭취를 하면 여러분이 꿈꾸시는 것을 이룰 수 있을거에요~! 바나나라는 아이콘이 떠올릴 수 있는 만큼..

 


나온데이는 하루 두포를 드시는 것을 권장합니다. 아침, 저녁으로 드셔도 됩니다. 1포를 뜯어 충분한 물에 탄 즉시 1분 이내로 드시면 됩니다. 오렌지향이 나서 먹는데 큰 어려움이 없습니다.

 


화장실 자주 가시는 분, 책상에 앉아 있어 활동량이 적은 분, 배변 후에도 잔변감이 남아있는 분, 콜레스테롤 수치 때문에 걱정되시는 분, 변을 시원하게 보고 싶으신 분, 장기적으로 식이섬유를 섭취하고 싶으신 분, 배변불량으로 아랫배가 묵직한 분들께 추천을 드립니다.

 


나온데이를 만난 건 행운이에요. 그 동안 배를 묵혀두어서 고민이었다면 이제는 깨울 때에요. 부드럽고, 시원하게 내려가는 장의 비결은 차전자피 식이섬유가 포함된 나온데이가 여러분의 고민을 풀어드릴 것입니다.

 


무엇보다 부드러운 장을 만들기 위해서는 적절한 운동과 식이조절과 함께 나온데이를 섭취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자세한 정보는 아래의 링크를 통해 보실 수 있습니다. 부드러운 장과 매일 바나나를 꼭 보시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