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 유일 100석 규모! 수원 공연장 대관 및 소극장 대여 미리내 마술극단

핫딜|2016. 11. 29. 00:11

어릴 때 부터 TV에 마술 나오는 프로그램을 자주 보던 기억이 생생히 떠오릅니다. "실제로 극단에서 마술을 볼 수 있을까?" 또는 "마술을 좋아하는 친구라면 여기가 딱 좋을텐데.."라는 생각이 떠오르곤 합니다. 수원 유일 100석 규모! 수원 공연장 대관 및 소극장 대여 미리내 마술극단에 대해 소개를 하겠습니다.




미리내 소극단은 마술을 좋아하시는 분들이 배우시기도 하고, 정기적으로도 마술 공연도 진행 중에 있습니다. 수원에 살고 계시는 분이라면 찾아오실 수 있습니다.

 


미리내 마술극단은 공연장 대관 및 소극장 대여도 가능합니다. 이런 분위기 좋은 곳이라면 안성맞춤입니다.

 


수원 유일의 100석 가량의 소극장이므로 저렴하게 대관이 가능합니다. 근교의 공연과 퍼포먼스를 위한 대관이 필요하신 분들께 좋은 장소입니다.



공연 뿐만 아니라 미리내마술학원도 있어 마술에 관심이 있으시거나 실제로 배우시길 원하시는 분들을 위한 단계별로 마술 코스가 있습니다. 차례대로 배우실 수 있으니 참고하셨으면 하네요.

 




미리내 극단의 은하수홀의 다양한 첨단 기기를 할인 이벤트 금액으로 대관 가능하다고 합니다. (직장 동호회 : 20%, 청소년 관련 프로그램 20% 할인이 됩니다.) 연간 유료회원권 보유 시에 은하수홀 공연에 대하여 40% 할인된 금액으로 공연 관람이 가능합니다.

 


미리내 마술극단 주변에 여행을 할 수 있는 장소도 많이 있네요. 마술에 호기심이 가는 아이들과 함께 오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팔달문 버스 정류장에 하차 후에 도보로 3 ~ 5분 거리를 걸으시면 됩니다.

 


평일, 주말 마다 시간대 별로 예약을 할 수 있는 금액과 시간이 다르니 이 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멋진 마술 정말 기대됩니다. 수원공연장 대관 및 소극장 대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의 링크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