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돈버는법, 블로그 운영 노하우 배우기는 블로거머니!

핫딜|2016. 12. 7. 22:42

블로그를 운영을 하신다면 어떻게 잘 꾸미고, 운영을 해나갈야 할 지에 대해 갈피가 안잡히실 거에요. 처음 운영을 하신다면 고민이 많은 부분이에요. 블로그 운영 노하우를 따로 배울 수 있는 사이트가 있습니다. 블로거머니에 대해 소개를 하겠습니다.




블로거머니는 블로그 운영 노하우, 수익, 돈버는 방법에 대한 정보를 확인해보실 수 있고, 직접 글을 통해 배우실 수 있습니다. 특히나 블로그는 꾸준하게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돈버는 방법 중에 CPA가 있습니다. CPA는 주로 상담을 통해 수익이 발생을 하는 구조입니다. CPA 강의를 제대로 듣는 다면 수익에 대한 이해를 하실 수 있습니다.

 


블로그 마케팅의 최고의 강사분이 계십니다.! 바로 키스더드래곤님이십니다. 과거에 블로거 분이셨고, 현재에도 블로그를 놓칠 않는 진정한 명 강사분이십니다. 커리큘럼 만 보아도 블로그를 운영을 할 수 있다는 자신감이 생기실 거에요.




티스토리 블로그를 운영을 하시는 분이라면 구글 애드센스를 삽입할 수 있습니다. CPC 방식인데 간단하게 설명을 하면 클릭 시 발생하는 수익입니다. 단가가 매우 낮은 것도 있고, 높은 것도 있습니다. 구글 애드센스에 대해 궁금하시거나 초보이신 분이라면 초보 탈출 강의를 들으시는 것도 도움이 되실 거에요. 

 


애드센스 강의를 담당하시는 분은 채진웅 강사님이십니다. 이력만 보아도 초보를 탈출 하고도 남을 것 같습니다. 전 보다 나은 수익률을 기대해봅니다.

 


커리큘럼을 자세히 살펴본다면 가장 중요한 부분이 꾸준하게 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포스팅을 1일 1포스팅도 현명한 방법입니다.

 


애드센스 초보 탈출 강의라면 채진웅 강사님을 빼놓을 수 없습니다. 이 번 기회에 초보 탈출 하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