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구하라미백앰플로 얼굴하얘지는법 및 사용 후기

핫딜|2016. 12. 7. 23:16

피부관리를 하시는 분들의 꿈은 하얗고 뽀얀 피부를 갖는 것이 꿈일 거에요.뽀얀 피부에 도움이 될 미구하라미백앰플이 있습니다. 정말 효과가 있었던 제품 중에 하나 입니다. 미구하라미백앰플로 얼굴하얘지는법 및 사용 후기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미구하라 미백앰플



미구하라 제품 중에 현재 소개를 하고 있는 제품은 울트라 화이트닝 앰플이하는 제품입니다. 기존에 이와 비슷한 화장품을 사용을 하고 계셨던 분이라면 사용을 하기 수월하실 거에요. 

 


넉넉하게 사용을 할 수 있는 양이 들어있어 피부관리를 하시는데 있어 여러 모로 도움이 되실 거에요. 꿀피부의 비결이라면 꾸준히 바르는 것입니다.

 


색소침착을 방지, 티로시나제 억제, 멜라닌 색소 배출 촉진이라는 효과를 가지고 있어 뽀얀 피부를 만들 수 있는데 도움이 됩니다.

 


전에 고민을 하던 피부에 대해서는 걱정을 덜 필요가 있습니다. 화이트닝, 물광연출, 피부정돈으로 앰플 하나로 쌩얼로도 당당한 피부를 누리실 수 있습니다. 




제품 속에 성분은 정말 다양한 성분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캐모마일꽃추출물, 부틸렌글라이콜, 글리세린, 연꽃추출물, 붓꽃추출물, 에델바이스꽃추출물, 자스민꽃추출물, 마돈나백합꽃추출물, 서양장미꽃추출물, 프리지어추출물, 소듐하이알루로네이트, 한련초추출물, 지황추출물 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사용 후기



이 번 기회에 리뷰어로 선정이 되어 제품을 직접 사용을 해보았습니다. 택배로 받아 개봉한 모습입니다. 안에 설명서와 박스 하나가 들어있습니다. 벌써 부터 기대가 되네요. 

 


유리병으로 되어 있고, 직접 피부에 골고루 발라 보았습니다.

 


먼저 손 등에 적당량으로 뿌린 후에 얼굴에 살살 발라 줍니다.

 


왼쪽 사진이 사용 전입니다. 1시간 후에 확인했던 피부의 사진은 사용 후입니다. 무엇보다도 꾸준하게 바라는 것이 중요합니다. 뽀얀 피부를 꼭 누리고 싶어 지네요~!! 기대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