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일유럽 프로모션 할인코드를 통해 저렴하게 예약하기

여행|2016. 5. 5. 12:18

유럽여행 누구나 꿈을 꾸는데, 계획하는데 있어 제일 많이 차지하는 부분이 교통편이에요. 한국에서 유럽 왕복 비행기 티켓을 확보했다면 유럽의 어디로 여행을 할 지만 루트를 정하시면 되는데, 기차, 버스, 저가항공 중에 다 이용을 해보고 싶을거에요.


레일유럽에서 프로모션을 진행 중에 있는데 올 해 가기 전 2016년 12월 31일 까지에요. 여행을 하는데 있어 할인을 받는다면 저렴하게 하실 수 있을거에요.



레일유럽 프로모션 할인코드를 통해 저렴하게 예약하는 방법에 대해 소개할께요~


   레일유럽 프로모션 할인코드로 예약




특별할인은 경비를 절약을 하실 수 있고, 아낀 비용으로 더욱 풍성하게 유럽여행을 즐기실 수 있어요. 할인되는 프로모션 코드는 아래와 같아요.


프로모션 코드 : LP5EUR



프로모션 코드 사용 조건은 2016년 12월 31일까지 전체 예약을 통해 할인 받으실 수 있어요. 배송비, 처리비용, 레일 프로텍션 비용을 제외한 레일 상품의 총 금액에 적용되기에 최소 구매 금액에 적용됩니다. 결재 시에 사용을 하고 할인은 쇼핑카드에서 적용됩니다.




프로모션 할인코드를 사용하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레일유럽 홈페이지에서 열차 티켓 찾기에서 출발지, 목적지, 인원, 날짜를 선택을 합니다. 출발지 : 프라하(Prague), 목적지 : 잘츠부르크(Salzburg), 인원 : 성인 1명, 날짜 : 2016년 7월 8일 6AM 으로 지정하고 [티켓 찾기]를 클릭합니다. 여러분이 원하시는 장소와 날짜, 인원을 선택하시면 되요. 왕복도 되니 참고하시면 되요.



  

잘츠부르크는 모차르트가 태어난 도시이기도 하고, 모차르트 초콜릿이 많은 여행객 분들에게 사랑받고 있어요~!



검색 결과에서 떠나는 여정 선택을 하여야 합니다. 이 중에 원하는 시간대를 선택을 합니다.



 기차 정보와 몇 회 경유까지 확인을 하실 수가 있고, 아래에 가격도 나타납니다.



통화 전환을 한국 통화(KRW)로 선택을 하면 한국 돈으로 얼마 정도 드는지 나타나게 됩니다. 선택을 하셨으면 [카트에 넣기]를 클릭합니다.



여행자의 정보를 입력을 하여야 합니다. 성별, 이름, 성을 입력을 합니다. 영어로 입력을 하여야 합니다. 인원이 여러 명일 경우에도 비슷한 방법으로 입력을 합니다. 입력이 완료 되었으면 [카트에 넣기]를 클릭합니다.



무료트레블은 여행에 도움이 되는 소책자에요. 지도나 해당 지역의 관광지에 대한 정보를 얻으실 수가 있어요. 게다가 숙박정보 까지도 얻을 수 있는 소책자도 있어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거에요.



  원하는 구간의 티켓 정보가 나타나게 되고 제일 아래에 [프로모션 코드]에 할인코드를 입력을 합니다.



프로모션 코드에 LP5EUR 을 입력을 하고 [코드 추가]를 클릭합니다.



상세 연락처에 성별, 이름, 성, 주소, 우편번호, 시, 국가, 이메일, e-메일 재확인, 전화를 입력을 하고 [결제 진행]을 클릭합니다.




원하는 구간의 티켓 확인 후에 예약 결제를 하시면 완료가 됩니다. 


레일유럽 프로모션 할인코드 통해 저렴하게 예약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는데, 올 한 해 행복한 추억 많이 만드시길 바래요^^! 레일유럽에 대해 자세한 정보는 아래의 링크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