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일유럽 특가 할인된 가격으로 유럽여행 떠나자~!

여행|2016. 4. 12. 23:24

따뜻한 봄 날 잘 보내고 계신가요? 다음 달이면 황금연휴들이 끼여 있네요. 황금연휴만 잘 챙기더라도 힐링여행을 즐기실 수 있으실거에요. 여행지는 사람들이 많이 선호하는 유럽을 선호해요~! 추억을 많이 남길 수도 있고, 빼놓을 수 없는 관광지도 많으니 볼 거리들이 굉장히 많아요.


유럽 여행 시에 가장 선호하는 교통수단이 기차인데, 유럽 기차여행을 위한 원스톱 철도 예약 사이트레일유럽에서 할인된 가격으로 예약을 하실 수가 있어요.



   레일유럽에서 할인된 가격으로 기차 예약



현재 레일유럽에서 프랑스나 인접한 국가 여행시에 할인이 되는 기차를 예약을 하실 수가 있어요. 열차도 종류대로 많고, 고속, 야간, 관광, 지방 등이 있어 여행 계획을 짜기에 편리합니다.



여행 준비시에 경비를 생각을 하면서 계획을 짜야하니 제일 걱정 되기도 하고, 이 번 기회에 예약을 미리 해두시면 알뜰한 여행을 하실 수 있고, 멋진 추억을 많이 만들어가실거에요!



할인된 기차 가격 알아보기 ☞  http://www.raileurope.co.kr/deals/ParisWeLoveYou-2016








프랑스를 중심으로 암스테르담, 브뤼셀, 영국, 스페인, 이탈리아, 스위스, 독일 등을 여행을 하실 수가 있는데, 어떤 루트를 짜느냐에 따라 재미와 감동을 더 하실 수 있어요. 이왕이면 꼼꼼히 알아보시고 여행경비를 아끼는 것도 노하우 중에 하나에요. 



제가 추천을 하는 루트는 프랑스 → 이탈리아 → 스위스 → 독일 → 암스테르담 → 브뤼셀 → 영국 이런 루트를 만들어보는 것도 좋을거에요.


여행 할 도시에는 짧게는 2 ~ 3일, 길게는 3 ~ 4일 정도 머물면서 가고 싶은 곳 다 가보는 거에요!! 



레일유럽 정말 많은 사람들이 이용을 하는데, 무려 3백만 여행자분들이 이용 중이세요. 위의 루트 말고도 각 각의 도시 별로 여행지가 무려 15,000개가 있다고 하니 무궁 무진 하네요.


레일유럽 트래블도 꼼꼼히 알아보시는 것도 여행 시 도움이 될 거에요~! 행복한 여행 되시길 바래요~!


프랑스와 유럽 기차 예매하기 ☞ http://www.raileurope.co.kr/deals/ParisWeLoveYou-2016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