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일유럽할인!~ 최저 가격의 유레일 글로벌 패스 알아보기

핫딜|2016. 6. 7. 23:24

1년 중에 꿈 만 같던 해외여행을 주로 어디로 가시나요? 일본, 중국도 아름다운 장소도 많지만 유럽도 그에 걸맞게 나라와 인기도시, 관광지가 많습니다. 유럽이라 하면 야경까지 아름다운 곳이 있습니다. 매력에 빠져버리면 다음에 또 가고 싶은 곳입니다. 그저 꿈 만 꾼다면 시간은 계속 흘러갑니다.



유럽여행 시에 여행자들은 기차여행을 선호를 하고 있습니다. 그 중에 레일유럽은 유럽 11,000여개의 기차 노선을 제공하고, 유럽 주요 철도 회사 상품의 가장 좋은 가격을 여행자들에게 공급합니다.


잉글랜드, 프랑스, 벨기에를 연결하는 유로스타나 프랑스, 독일, 베네룩스를 연결하는 탈리스, 프랑스의 때제베, 스페인 철도청 열차 그리고 이탈리아 철도청 열차까지 모두 레일유럽에서 검색하고 예약할 수 있습니다.


 

 최저 가격의 유레일 글로벌 패스



인기 판매상품, 지중해 하이라이트, 유럽 인기 도시, 문화 예술 여행, 유럽 기차 여행 등의 카테고리와 검색으로 예약을 하실 수 있습니다. 인기 판매상품의 목록을 보면 프로모션으로 할인 된 가격으로 판매되고 있습니다. 

 



유럽여행 시에 특가를 제대로 활용을 한다면 교통비를 어느 정도 아끼실 수 있습니다. 아낀 돈으로 관광지를 마음 껏 둘러보는 것도 추억을 많이 남기는 방법이에요.

 


요즘 유레일 글로벌 패스는 최저 가격으로 예약을 하실 수 있습니다. 28개국 내에서 자유로운 이동이 가능해 모든 유럽을 여행할 수 있는 유일한 철도 패스로 인기가 있습니다.

 


오스트리아, 핀란드, 이탈리아, 슬로바키아, 벨기에, 프랑스, 룩셈부르크, 슬로베니아, 불가리아, 독일, 네덜란드, 스페인, 크로아티아, 그리스, 노르웨이, 스웨덴, 체코, 헝가리, 포르투갈, 스위스, 덴마크, 아일랜드, 루마니아, 터키에 방문할 수 있습니다.

 




유래일 글로벌 패스는 유럽 여행자에게 가장 인기 있는 패스 상품입니다. 순서에 관계없이 원하는 대로 유럽 여행하며 자유럽게 열차에 올라타고 내릴 수 있습니다. 방문했던 나라도 다시 방문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유럽여행 시에 철도패스를 통해 여행계획을 세우는데 도움이 되는 인터랙티브 레일 맵을 이용을 하실 수 있습니다. 

 


기차 찾기 기능을 사용하여 초고속 열차, 지역 열차, 다양한 기차를 확인해보는 것도 좋습니다.  도시 찾기를 이용해 목적지를 찾거나 기차의 일정을 확인을 할 수 있어 경로를 짜는데 도움이 됩니다.

 


레일유럽 만의 4가지 특징이 있습니다. 2014년 3백만 여행자가 이용, 15,000개의 여행지, 레일유럽 트레블+ 혜택 제공, 안전한 결제 등을 자랑합니다. 특히 트래블+는 무료 쿠폰, 기차여행 가이드 등의 혜택을 누리실 수 있어 여행 시 필요한 정보들이 있어 참고하는데 도움이 되실거에요.

 


유럽 기차 여행시 알아야 할 것 들을 꼼꼼히 보고 가는 것도 좋습니다. 기차 티켓, 철도 패스, 철도 패스 vs 기차 티켓, 유럽에서 기차로 여행해야 하는 이유 등을 미리 읽어보고 가신다면 특별한 여행이 되실 거에요~!

 


꿈으로만 두기에는 너무 나도 아까운 유럽여행을 올 한해에 꼭 떠나보시길 바래요. 남는 건 사진 뿐입니다. 여행 시에 사진을 많이 찍는 것도 추억을 남기는데 좋습니다. 아래의 링크에서 레일유럽에 대해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