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보조제품 디팻잔티젠, 팻다운 톡의 맛있는 다이어트

핫딜|2016. 6. 9. 23:20

더워 지는 계절이 될 수록 바다가 그리워 지네요. 여름이 오면 가야 하는 곳은 해변과 계곡, 해외를 가고자 하시는 분들이 많으실 거에요. 물론 해변에서 비키니 입은 자신의 모습을 보면 정말 행복할 것 같은 꿈 꾸시는 분들도 있습니다.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 보조제품 중에 디팻잔티젠, 팻다운 톡을 소개를 하겠습니다.



   톡톡한 다이어트 마스터 팻다운 톡!  

 


팻다운 톡은 HCA성분이 포함되어 있어 생활 속 움직임도 체지방 감소를 도와주며, 비타민 C가 항상화(유해산소로 부터 세포보호), 비타민B2가 에너지 생성에 도움이 됩니다.

 


보조제품은 거부감 없이 먹는 것이 꾸준히 먹을 수 있는 장점입니다. 상큼한 자몽맛을 느낄 수 있어 운동 중에 물에 타서 자몽워터맛으로도 상큼하게 드실 수 있습니다.  

 




크기가 작아 가방 안에도 쏘옥 들어갑니다. 위의 그림을 보면 차이가 있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특히나 오른쪽을 보면 지방이 줄어든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 제품에는 비타민 C, B2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비타민C 가 필요한 이유


- 유해산소로 부터 세포를 보호하는데 필요

- 결합조직의 형성과 기능 유지에 필요

- 철의 흡수에 필요


비타민 B2 가 필요한 이유


- 체내에너지 생성에 필요

 




팻다운 톡은 힘든 하드트레이닝 보다는 등산책, 자전거 등 가벼운 운동을 좋아하는 분, 배달음식, 잦은회식 등 평소 고칼로리/고지방 음식의 섭취가 잦으신 분, 다이어트와 비타민 충전을 동시에 하고 싶은 분들께 추천을 드립니다.

  

   날씬한 식습관을 만들어 줄 디팻 잔티젠



디팻잔티젠도 다이어트 보조제품입니다. 알약 형태로 되어 있어 30캡슐이 들어있습니다.



하루에 1알로 섭취가 간편하고, 체지방을 감소 시켜주는 체지방 집중 관리 제품입니다.

 


하루 1알, 섭취가 간편한 다이어트를 원하시는 분, 체중 감량, 몸매 관리를 원하시는 분, 늘어나는 뱃살이 걱정되시는 분, 장시간 앉아서 일하느라 활동량이 적으신 분들게 추천을 드립니다.

 


활동량이 줄어들어 쉽게 살이 찔까 고민이 되시는 분이라면 디팻잔티젠이 여러분의 날개가 되어 줄 제품입니다. 주원료인 잔티젠이 포함되어 있어 기초 대사량 증가, 체지방 감소, 몸무게 감소, 허리 둘레 감소, 내장 지방 감소 등이 인체 적용 시험을 통해 확인이 되었습니다.

 


잔티젠은 미역 추출물의 주성분 후코잔틴과 석류 추출물의 주성분 푸닉산을 배합한 복합 추출물로 오랜 기간 꾸준히 섭취해도 안전한 천연 식물 추출 원료입니다.

 


이 제품은 하루에 한 알 씩 꾸준히 섭취를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미리 체크리스트를 만들어서 관리를 하는 것도 효율적입니다. 

 


자기 전 하루 1알로 섭취를 간편하게 하면 됩니다. 목 넘김이 쉬운 600mg 캡슐 타입으로 되어 있어서 섭취가 간편합니다.

 


건강 정보 중에서 기초 대사량이 중요한 이유는 만약에 기초 대사량이 낮으면 에너지 소모가 활발히 이루어 지지 않아 같은 양의 음식을 섭취해도 체중이 늘기 쉽고, 다이어트에 역효과를 주게 됩니다. 

 


기초대사량을 높이는 방법은 근력 운동, 규칙적인 식사, 충분한 수면, 단백질 식단을 꾸준히 하는 것이 좋습니다.

 


디팻은 60년 전통 CJ제일제당의 오랜 연구와 축적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탄생하였습니다. 완벽한 바디를 위한 날씬한 식습관을 도와주는 다이어트 건강식품 브랜드입니다.

 


파워가르니시아, 하비스커스, 씨엘에이 플러스, HOMME 옴므 등 4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각 종류 마다 효능이 다르므로 그에 맞는 제품을 선택을 하는 것도 현명한 방법입니다. 다이어트 보조제품인 디팻잔티젠, 팻다운 톡에 대해 궁금하신 분은 아래의 링크를 통해 상세한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성공적인 다이어트 꼭 이루시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