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피스24 서포터즈 - 한셀 셀 서식 적용하기

정보|2015. 7. 27. 21:14

 

안녕하세요^^ 넷피스24 서포터즈 활동 중인 꿈의여행자입니다.ㅎㅎ 새로운 한 주가 시작이 되었네요. 넷피스24를 잘 사용하고 계시나요??


아직까지 프로모션 기간이 남아있는데, 이 기회를 잘 활용해서 오피스 사용법을 제대로 익혔으면 하네요.ㅎㅎ 오늘은 넷피스24 한셀 셀 서식 적용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해요~



 

넷피스24에 먼저 로그인을 합니다. 이미 사용을 하고 있는 한셀을 열고 없을 경우 새로 만듭니다. 셀에 원하는 주제의 데이터를 각 각 입력을 합니다. 저는 여행을 좋아해서 여행에 관련된 걸 작성하였습니다. 비교적 심플하게..

 

넷피스24 바로가기 ☞ https://www.netffice24.com

 

 

셀에 데이터를 입력을 한 걸 셀 서식 적용을 위해 드래그를 이용하여 선택을 합니다. 오른쪽에 셀 서식 메뉴에서 테두리에 선이 다 있는 것으로 선택을 합니다



 

셀에 데이터를 입력을 한 주위에 테두리가 보입니다. 보통 무난하게 가장 많이 사용을 하는 방식입니다.

 

 

테이블 열 제목을 선택을 한 후에 오른쪽 셀 서식에 가운데 정렬을 클릭을 합니다.

 


열 제목에 색깔을 채우기 위해 오른쪽 셀 서식 메뉴에서 배경색을 원하는 색깔로 선택을 하면 바뀌어 집니다. 한셀 셀 서식 적용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는데, 꾸준한 연습이면 충분히 실력을 늘리실 수 있으실거에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