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피스24 서포터즈 - 넷피스24 어플에서 새폴더 만들기

정보|2015. 6. 29. 23:22

 

안녕하세요^^ 넷피스24 서포터즈 활동 중인 꿈의 여행자에요^^ 넷피스24 어플을 설치를 해서 확인하는 것 까지 살펴보았는데, 이제는 새폴더를 만드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해요.

컴퓨터 사용 시의 가장 기본적이면서 웹하드에서도 널리 폴더라는 개념이 사용되고, 현재 넷피스24에서도 사용되고 있습니다. 인터넷에서 폴더를 생성하는 방법과 비슷한 방법이여서 금방 따라하실 수 있으실 거에요.



 

스마트폰에 넷피스24 어플을 실행을 하여 로그인을 먼저 합니다. 로그인을 하게 되면 좌측하단에 + 버튼이 있는데 클릭합니다. 팝업메뉴가 나오면 제일 위에 새폴더를 클릭합니다.


 

폴더 만들기에서 폴더 이름을 원하는 이름으로 하고 확인을 클릭합니다. 저는 이야기 폴더를 만들었습니다. 여러분이 원하시는 이름의 폴더를 만드시면 되요




목록 중간에 보면 방금 전에 만든 이야기 폴더가 생성이 되었습니다. 이야기 폴더 안에 들어갈 수 있는지 확인을 해보기 위해 이야기 폴더를 클릭합니다.

 

 

이야기 폴더 안에 들어올 수 있으니 여기서도 문서 작업 및 통해 그림파일을 저장을 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을 이용해 사진을 찍는 걸 좋아하신 다면 넷피스24에도 백업을 해두는 것도 괜찮은 방법이네요. 다음 포스팅에는 넷피스24 어플을 통해 오피스 작업에 대한 포스팅을 할 계획입니다.

 

많이 사랑해주시는 것에 정말 감사드려요! 넷피스24 서포터즈 활동 지켜봐주세요^^ 파이팅~!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