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피스 24 서포터즈 - 한셀을 이용해 엑셀작업하기

정보|2015. 6. 26. 20:23

  

안녕하세요^^ 넷피스 24 서포터즈 활동 중인 남주호입니다. ㅎ

 

넷피스 24에서는 한글, 한쇼, 한셀 총 3가지와 이지포토 서비스를 제공을 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한셀에 대해 소개를 해드릴려고 합니다. 오피스의 꽃 엑셀이기도 하고, 인터넷 상에서 작업을 할 수가 있습니다. 저는 현재 크롭에서 작업을 조금 해보았는데, 크롬은 속도가 빠르니 작업을 하시기에 편리하실 거에요~! 넷피스 24 한셀에 대해 알아보도록 해요~!!



 

우선 넷피스 24에 로그인을 합니다.

 

넷피스 24 ☞ https://www.netffice24.com/

 

로그인을 한 후에 우측 상단에 + 를 클릭 하면 웹오피스 한셀을 클릭합니다.

 

 

새 문서 팝업창이 나타나면 원하시는 이름을 입력을 한 후에 만들기를 클릭합니다. 저는 여행비용이라고 만들었습니다.

 

 

한셀에서 새롭게 만들게 되면 오피스 엑셀과 비슷하게 나타나는데, 간단하게 작업을 해보았습니다. 저는 대체적으로 여행을 좋아해서 이 틀의 간단한 경비를 입력을 하고 제일 밑에 합계를 나타내었습니다. 엑셀 함수로 적용이 되니 엑셀을 자주 사용을 하시는 분들계 좋을 수도 있네요~~



 

한셀에서 엑셀 작업을 완료를 하였다면 한셀 화면을 닫으면 저장이 되고 여러분이 만든 xlsx파일이 생성된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저는 여행비용.xlsx라는 파일이 생성 된 걸 확인을 하였습니다.

 

 

아까 전에 작업을 한 xlsx파일을 편집을 할려면 더블 클릭을 합니다. 상단에 편집 - 웹 오피스로 편집을 클릭합니다.

 


팝업창에서 웹 오피스로 열기를 클릭을 하면 편집을 하실 수 있고, 원하는 형태로도 가능하니 예쁘게 꾸미고자 하시는 분들은 한셀을 사용을 하시기에 최적의 환경이니 많이 사랑해주세요^^

 

넷피스 24 파이팅!! 오늘도 행복한 하루되시길 바랍니다~^^

 

넷피스 24 페이스북 펜페이지 ☞ https://www.facebook.com/netfficeKorea24?ref=hl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