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해피빈 콩스탬프 꾸준히 기부하기

정보|2017. 2. 25. 21:00

요즘 들어 네이버 카페활동을 꾸준히 하고 있습니다. 애드센스 관련 카페이고, 애드센스를 위한 블로그 운영을 위해 학습 및 블로그에 직접 테스트를 해보고 있습니다. 네이버 로그인하고 카페 목록에 보면 콩스탬프를 받을 수 있는 네모난 배너가 나타날 때가 있어 클릭을 하여 스탬프를 받습니다.



꾸준히 모으다 보니 어제 저도 기부를 하였습니다. 소소하고 작은 금액이지만 큰 힘이 될 수 있다는 것에 무조건 기부를 하니 저도 무언가 미션을 완성한 거 같은 뿌듯함이 있어요. 네이버 카페나 블로그에 글을 쓰면 콩스탬프를 받을 수도 있습니다. 꾸준히 활동을 하면 할 수록 누적이 되여 쌓이겠죠??


해피빈 콩스탬프 기부를 하는 방법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여러분도 기부를 하는 주인공이 되실 수도 있습니다. 적은 금액이 크게 모인다면 바다 같은 규모가 될 수 있을 거에요.


   해피빈 콩스탬프 기부하기

 

콩스탬프


네이버에 로그인을 하여 해피빈에 접속을 합니다. 아래에 링크가 있습니다.

 


네이버 해피빈


해피빈에서 나의 누적 콩스탬프에서 콩의 개수와 전환 가능한 스탬프, 이미 전환된 스탬프를 확인을 하실 수 있습니다. 스탬프 6개를 후원콩 1개로 전환을 하실 수 있으니 1개라도 큰 도움이 되실 수도 있습니다. 전환 가능한 스탬프가 있으시다면 전환하기를 클릭합니다.

 

후원가능한 금액


지금 후원가능한 보유금액에서 모금함에 후원하기를 클릭을 합니다.

 

나눔기부


원하시는 주제를 클릭을 합니다. 여러분이 후원을 하고자 하는 곳에 클릭을 하시면 됩니다.

 

가족나들이



치유의 회복을 꿈꾸는 가족나들이를 선택을 하였습니다. 모금함 기부하기를 클릭을 합니다.



정기기부하기


후원 방법에서 보유금액 기부하기를 클릭을 합니다. 

 

pay 포인트


모두 기부하기를 체크를 하신 후에 기부하기를 클릭을 합니다.

 

일정 콩 기부


정상적으로 콩이 기부가 되었는 것을 확인을 하실 수 있습니다.


치유의 회복을 꿈꾸는 가족나들이


기부내역과 응원메세지를 확인을 하실 수 있습니다. 1,500원이 작은 돈이지만 다른 국가에서는 큰 돈일 수도 있습니다. 정말 소중한 돈이네요. 희망의 날개가 될 수 있는 콩이라고 확신을 할 수 있겠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