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주호 - 내가 있을게

정보|2015. 4. 17. 22:56

예전에 유행하던 국민드라마인 종이학 주제곡 "내가 있을게" 입니다. 주인공은 류시원, 명세빈 이 두 분이 나오는데 드라마에서 아직도 기억 나는 건 명세빈님이 아주 그 때는 아름다우셨다는 것이네요.ㅎㅎ 제가 직접 불러봤습니다.ㅋ 완전 저음 목소리에  ㅡ.ㅡ ...!! ㅇ.ㅇ!!!!

 


남주호 - 내가 있을게

 

 

 


오래 전 노래인지라 직접 찾아봐도 쉽게 들을 수가 없어서 아쉬워요. Jo라는 가수분이 부르셨는데 다른 노래도 무엇이 있는지 한 번 찾아봐야 겠네요. 어릴 시절 피아노를 6년 간 배운 적이 있는데 꾸준히 계속 했더라면 지금도 피아노도 치고 노래도 같이 부르는 환상의 조합을 만드는 건데 그 때 피아노 학원을 그만 둔게 약간 후회가 되기도 하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