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드센스(Google Adsence) - 이 번 달의 상승하는 하루 수입

정보|2016. 10. 27. 12:00

블로그에 꾸준히 포스팅을 하다 보니 어느 덧 600포스팅에 다가오고 있습니다. 그 동안에 있어 저의 블로그가 조금이라도 성장을 하였으면 전 보다 나은 블로그가 될 것이라 확신을 합니다. 


무엇보다도 카테고리 수는 많은데 글을 채워 넣어야 하니 블로그가 참 무궁무진 하네요.



   상승하는 하루 수입


저의 구글 애드센스(Google Adsence)의 하루에 클릭 수를 보면 어제 날짜로 $2.58인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처음에는 $0.20 정도 하는 시절도 있었습니다. 꾸준함과 티스토리 블로그의 운영을 통해 스킨을 애드센스에 최적화된 스킨을 찾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이 듭니다. 최적화 스킨을 찾는다고 해도 곧 바로 많은 클릭 수로 이어지는 것이 아니며 장기전으로 보아야 할 것입니다. 꾸준히.. 거북이 처럼 한 걸음 한 걸음 걷다 보면 어느 순간 조금씩 늘어나는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저의 블로그에 들렸던 국가 사용자를 보면 대한민국, 베트남, 캐나다, 미국, 파라과이 등을 들 수 있습니다. 해외 4개의 국가에서 저의 블로그를 방문을 하였네요. 점점 그 인기는 상승될 것이라 기대됩니다.




현재 운영 중인 블로그 외에 하나 더 있습니다. 제 작년까지 운영을 하던 블로그라 자료는 그대로 남아있습니다. 새롭게 시작을 한 이 블로그를 통해 많이 배우고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