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드센스(Google Adsence) - 새롭게 바뀐 구글(Google) 만의 창조적인 애드센스(Adsence)

정보|2016. 10. 25. 06:00

새로운 티스토리 블로그를 시작을 한 지가 2년이 되어 갑니다. 그 동안 애드센스를 블로그에 다양한 방법으로 삽입 및 테스트를 하였습니다. 처음에는 과연 조금이라도 수익이 나올까라는 생각을 가져보았지만 일단 삽입하였으니 기다려보자는 식으로 운영을 하게 되었습니다.


미세하게 1달러 이하로 조금씩 증가하기 시작하면서 현재는 하루에 적어도 0.40달러 정도 수익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애드센스 정말로 새로운 기회입니다. 오늘 애드센스에 접속을 하니 새로운 모습으로 바뀌었습니다.



 

 기존의 구글 애드센스(Google Adsence)



기존에는 메뉴가 상단에 위치해 있었고, 심플한 형태로 구성되어져 있습니다. 가끔씩 최종 수입 중에 현재 잔액을 많이 봅니다.


   새롭게 바뀌어진 구글 애드센스(Google Adsence)



오늘 접속한 새롭게 바뀐 애드센스입니다. 처음 부터 소개하는 팝업창이 나타나면서 천천히 읽어보니 메뉴가 왼쪽으로 옮겨간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전 보다 조금 더 편리하게 사용을 할 수 있지 않을까 하는 바램이네요. 블로그나 사이트가 있다면 애드센스를 삽입을 하여 보는 것도 좋은 방법일 수도 있습니다.



새로 바뀐 애드센스는 수입 정보를 한 눈에 알아볼 수 있어 편리해졌습니다. 조바심을 가지지 않고 꾸준히 블로그 및 사이트를 운영을 한다면 좋은 결과가 있을 것으로 기대를 해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