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들의 다이어트 고민인 단기간허벅지살빼는방법 알아보기

핫딜|2017. 3. 31. 22:55

여름이 되면 많은 사람들이 바다를 찾습니다. 또는 폭포같은 곳을 찾습니다. 그리곤 더위를 식힙니다. 이 때 많은 여성분들의 로망인 아름다운 비키니를 입어보는 것이 소원이실 거에요. 흔히 미를 마음껏 발산하는 계절이네요.



사람 마다 다이어트를 하는 방법들이 다르기도 하고, 식단도 틀에 정해진 것이 아니라 사람 마다 다르다는 것입니다. 특히나 꾸준히 다이어트를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날씬한 자신의 모습을 위해 고군분투를 하지만 잘 빠지지 않는 살 때문에 고민이신 분들이 많아요. 그래서 보니엘의원을 소개를 해드릴려고 합니다. 단기간허벅지살빼는방법에 대해 고민이신 분들도 계실거에요.


보니엘의원 만의 뱅퀴시


허벅지


밸리쉐이핑은 마취가 필요없는 시술입니다. 부담이 없는 시술시간으로 효과는 2주 후부터 나타납니다. 가장 중요하게 여기는 것이 일상생활에 지장이 있는지 걱정되시는 분들이 많아요. 허나 뱅퀴시 시술 후에는 바로 일상생활이 가능하니 크게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뱅퀴시


밸리쉐이핑 시술은 복부, 허벅지, 팔, 다리 등의 윤곽을 아름답게 만들어주는 시술입니다. 허벅지살빼는 방법에 대해 고민이신 분들이라면 해결책이 될 수도 있는 부분입니다. 늘 날씬한 몸매를 꿈꿔오셨으니까요.


살빼기


시술과정은 시술부위에 패드를 올린 뒤에 뱅퀴시 고주파를 30분 정도 쐬어줍니다. 30분 정도 통증이 없이 따뜻한 열감을 느끼면 시술이 종료가 됩니다.


시술


넓은 부위의 지방 감소, 복부 처짐에 대한 걱정, 지방제거가 두려우신 분, 탄력이 있는 비만 시술을 원하시는 분, 시간적 여유가 없으신 분께 추천을 드립니다.



보니엘의원 만의 슬리미주사


슬리미주사


얼굴윤곽, 바디라인은 아름다움의 완성을 할 수 있는 부분입니다. 슬리미주사는 아름다움을 위해 많은 분들이 관심있어 하는 시술이기도 합니다. 지방분해에 도움이 되기 때문이에요.


보니엘의원 이벤트


이벤트


보니엘의원에서 이벤트를 진행을 하고 있습니다. 슬리미주사 + 카복시 8회, 뱅퀴시, 스키니 프로그램 등 마음에 드시는 항목이 있으시면 고민하지 마시고 들려보셔서 상담을 받아보시는 것도 걱정을 덜 수 있는 방법입니다.


찾아오시는 길


지도


보니엘의원은 대전광역시 서구 둔산동에 위치하고 있어 대중교통을 이용하여 찾아오실 수 있습니다. 보니엘의원 공식 옐로우 아이디는 (@보니엘의원)을 추가를 하시면 자세한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