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반 골라먹을 수 있는 쉐프들이 모여 만든 소담치킨 만의 신개념 반반 치킨

핫딜|2017. 3. 30. 23:29

우리나라에서 야식으로 가장 유명한 음식이 치킨, 피자, 닭똥집, 족발 등이 있습니다. 그 중에 치킨은 빼놓을 수 없는 사랑에 빠지신 분들이 많습니다. 치느님이라는 별명까지 얻게 되었습니다.



최근에 생생정보통에도 출연하고 이외에 다수의 방송에 출연을 한 신개념 반반 치킨이 있습니다. 무려 26가지의 치킨을 반반 골라먹을 수 있습니다. 쉐프들이 모여 만든 치킨이기에 만족을 하실 거에요. 사랑스러운 치느님을 소환을 하게 끔 만들지도 몰라요~!!


소담치킨의 슬로건


반반치킨


작지만 강한 치킨, 소중한 마음을 담은 치킨이라는 슬로건을 내세우지만 사람의 욕심이란 정말 다양한 음식을 먹고 시은 사람도 있을 거에요. 치킨도 이에 비슷한 개념으로 반반 선택하여 먹을 수 있는 치킨이니 새로울 거에요.


소담치킨 반반식판


소담치킨의 반반식판에 5가지 소스(바비큐소스, 칠리소스, 양념치킨소스, 레인보우소스, 야채딥소스) 중에 2가지를 골라드실 수 있습니다. 반반치킨 만의 매력입니다.



반반치킨이 맛있을 수 밖에 없는 이유


맛의 비결


반반치킨에는 건강을 생각을 하는 원료를 사용을 하였습니다. 순수한 원료 자체만으로 만들기에 현미를 사용을 하여 오븐에 구워낸 후라이드 처럼 바삭한 옷을 입힌 현미베이크와 국내산 쌀 100%를 사용을 하여 만드는 쌀치킨에서 알 수 있습니다. 즉, 쌀로 만들기에 안심하고 드실 수 있습니다.


차별화된 소스를 통해 단순한 맛이 아닌 조화로움을 유지를 하는데 동시에 갖추고 있습니다. 후라이드 류 전체 메뉴 중에 반마리씩 주문이 가능하여 고객의 니즈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기존에 있는 메뉴도 맛있지만 지속적으로 연구개발을 하기에 새로운 신 메뉴들이 나올 것으로 예상이 됩니다.


오븐에 구워 맛있는 반반치킨


오븐 치킨


기름에 튀기지 않고, 오븐에 구워서 더욱 담백한 맛을 냅니다. 현미를 사용을 하기에 웰빙을 추구할 수 있습니다. 언제나 건강을 생각을 하게 만드네요. 소담치킨의 오리지널 대표선수라는 말이 있을 정도로 5가지의 메뉴들이 있습니다. 현미 베이크 크래커/순살 베이크 크래커, 오리지널 누드 로스트/순살 누드 로스트, 현미 베이크 닭강정/순살 베이크 닭강정, 고추장 핫비비큐/순살 고추장 핫비비큐, 핫핫핫 불닭/순살 핫핫핫 불닭이 있습니다. 매운 것을 잘 못드시는 분이라면 현미 베이크 크래서/순살 베이크 크레커, 오리지널 누드 로스트/순살 누드 로스트, 현미 베이크 닭강정/순살 베이크 닭강정을 추천을 합니다.


마법 같은 후라이드 반반 치킨


순살양념


후라이드 치킨은 담백함과 고소함이 일품입니다. 게다가 양념 치킨도 있습니다. 한입을 먹으면 반해버릴 맛이기에 언제나 치느님이라고 부를 수 밖에 없는 상황이 되어 버릴 수도 있습니다. 맛의 취향에 따라 골라먹을 수 있기에 늘 기억하게 만듭니다.


통통새우와의 만난 쉬림프치킨/순살 쉬림프치킨은 한국형 깐풍기스타일로 여성 선호도가 1위일 정도로 인기를 누리고 있습니다.


소담치킨 만의 신문 기사


신문기사


신문기사가 나올 정도이면 일반 대중들에게 사랑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일반적인 치느님을 넘어서 건강을 생각을 하는 치느님이 될 수 있겠네요. 새우의 변신의 무죄인 통새우 치킨 출시로 통새우 치킨의 인지도도 상승할 것으로 보이네요. 밥 도둑인 만큼 베이비크랩을 유심히 보면 닭과 게를 동시에 잡을 수 있을 수 밖에 없네요. 신개념 반반치킨으로 힐링을 하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