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성구청 블로그 공모전 - 도심 속 힐링~! 수성못

여행|2015. 10. 23. 17:54

 

안녕하세요^^ 꿈의여행자입니다.

 

도심 속의 힐링의 공간이자 나 만의 여행지를 찾는 시민들이 늘어나고 있는 추세입니다. 안성맞춤에 가기도 어렵지 않고 무난하면서도 사람들이 많이 오는 곳이 있습니다.

 



대구 수성구 안에는 숨은 여행지 들이 많이 있습니다. 발견하지 못한 미지의 장소도 있습니다. 그 곳을 발견을 하면 무척 행운아이겠네요. 수성구 안에서 자연과 도시가 어울릴 만한 곳이라면 수성못입니다.





명소를 날씨 좋은 곳에만 가야 한다는 정의는 어디에나 존재하지 않습니다. 저는 흐린 날씨 속에서도 수성못을 찾았습니다. 저를 반겨주니 다시 찾아오게 끔 만드네요.


 



 

수성못에서 가진 장점이라면 오리배가 있습니다. 비오면 오리배를 못타지 않냐고 의아해 하실 수도 있을 텐데 이 날에는 큰 비는 아니고, 작은 비가 내렸습니다. 안전을 중요시 하기 때문에 오리배를 탑승시에는 반드시 구명조끼를 입고 탑승을 합니다. 불의의 일이 일어나지 않게 안전이 중요하네요.







 

평소에 맑은 날에 데코길에서 주위 풍경을 바라보면 예쁜데, 구름이 많고 이 때 처럼 흐린 날씨에도 주위 건물들은 구름으로 가려져 보이질 않겠지만 고요하고 차분한 느낌이 납니다. 

 

연인들의 데이트 코스로도 유명하고, 밤의 수성못은 그야 말로 분위기 좋은 야경이 연출이 됩니다.


 

나 만의 공간, 힐링의 장소를 찾고자 한다면 수성못을 추천을 해드립니다. 지하철 3호선 개통이 되기 전에는 버스를 타고 와야 했지만 지금은 지하철 3호선 모노레일을 타고, 주위에 경치를 바라보면서 올 수 있으니 낭만적이에요~! 수성구 여행지 많이 놀러오세요^^~!



 


TEL : 053-666-2864

주소 : 대구광역시 수성구 청수로 용학로 28길, 파동로 51길, 청호로 22길

홈페이지 : http://korean.visitkorea.or.kr/kor/inut/where/where_main_search.jsp?cid=1115613



 


본 영상은 "수성구의 숨은 여행지" 수성못 소개를 위해 도움이 되는 영상입니다. 유튜브의 해당 링크를 포스팅 제일 하단에 첨부를 하였음을 알립니다. 출처는 유튜브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