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de.js 다운로드 및 설치

IT|2016. 3. 22. 22:49

프로그래밍 세계는 정말 무한한 세계에요. 기존의 언어 말고도 다양한 언어들이 나타나기도 하고, 각 언어의 특성에 따라 결과가 달라집니다. 무에서 유를 창조를 하는데, 역사는 짧지만 앞으로도 각광 받을 언어인 node.js를 알게 되었어요.



책을 통해 공부를 할 예정이어서 포스팅을 하게 되었습니다. node.js 다운로드와 설치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해요.


   Node.js 다운로드



Node.js 다운받기 ☞ https://nodejs.org/en/


우선 Node.js 홈페이지에 접속을 합니다. 위의 링크를 클릭하면 Node.js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Download for Windows 중간에 v.4.4.0 LTS를 클릭을 하면 다운로드가 됩니다.



 

 Node.js 설치




다운로드 받은 설치파일을 실행을 합니다. 



Welcome to the Node.js Setup Wizard에서 Next를 클릭합니다.



End-User License Agreement에 I accept the terms in the License Agreement에 체크를 하고 Next를 클릭합니다.




Destination Folder에 경로는 그대로 둔 채 Next를 클릭합니다.



Custom Setup에서 Next를 클릭합니다.



Ready to install Node.js에서 Install를 클릭합니다.




Node.js가 설치가 진행이 됩니다. 용량이 크지 않으니 금방 설치가 될 거에요.



Completed the Node.js Setup Wizard에서 Finish를 클릭하면 설치가 완료가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