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스토어 윈도우 학생 할인으로 구매 해야 하는 이유

핫딜|2017. 2. 16. 20:14

새 학기가 시작이 되면서 노트북이나 PC를 포맷을 하여 새로운 마음으로 시작을 할려는 분들이 많으실 거에요. 윈도우 10이 최근에 출시 되어 사용자 수는 늘어나고 있는 추세입니다. Home, Pro로 나뉘어집니다. Windows 10 Home, Pro에 대해 소개할께요.



   Windows 10 Home



Windows 10 Home은 이전에 윈도우 버전과 달리 사용자 중심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여태껏 보아왔던 시작 메뉴와 달리 확장된 시작 메뉴를 보실 수 있습니다. 온라인 작업을 위해 완전히 새로워진 브라우저에도 좋은 기능이 있어 사용을 하시기에 불편함이 없으실 거에요.

 


   Windows 10 Pro



Windows 10 Home의 모든 기능에 암호화, 원격 로그인, 가상 컴퓨터 생성 등 중요한 기능들이 추가되었습니다. Pro가 범위가 더 넓을 수도 있습니다. 기존의 기능들은 Windows 10 Home과 비슷합니다. 확장되고 좋은 기능을 사용을 하고 하신다면 Windows 10 Pro를 추천합니다. 대학생 1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를 하실 수 있다는 점입니다.

 


 

 Windows 10을 MS 공식 스토어에서 구매 해야 하는 이유



현재 출시되어 있는 윈도우 버전에 걸 맞게 최고의 기능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장치 간에 원활하게 이동할 수 있도록 설계가 되어 있다는 점을 꼽을 수 있습니다. 빠르고 응답성이 높아 답답함이 없습니다. 무료 채팅 또는 전화 지원도 받으실 수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래요.




테블릿, PC, 노트북에서도 무난하게 사용을 할 수 있을 정도로 똑똑한 기능들이 많습니다. 부팅과 다시 시작을 신속하게 수행할 수 있고, 강력한 내장형 보안 기능을 탑제를 하였다는 점입니다.

 


화면에서 한 번에 네 가지를 수행할 수 있는 멀티태스킹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가상의 데스크톱을 만들어 공간 확보 및 원하는 항목만 모아 작업으로 효율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Windows 10에서 제공하는 인터넷 웹 브라우저는 완전히 새로운 브라우저입니다. 기존에 있던 방해요소를 제거하고 읽기 모드도 추가되었고, 주소 표시줄이 개선이 되어 검색 속도도 전 보다 빨라졌습니다.

 


Windows 10의 강점이라면 활동과 장치 사용 환경을 최적화하기에 최고의 화면에서 작업을 할 수 있습니다. 온스크린 기능 또한 쉽게 탐색할 수 있고, 앱은 화면 크기가 자유자재로 하실 수 있습니다.

 


기존에 윈도우와 비슷한 기능인 사용자 인식 기능입니다. Windows 10은 일일이 암호를 입력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없습니다.

 


게임 매니아라면 Windows 10에서 Xbox One게임도 즐기실 수 있습니다. 동작을 녹화하고 게임을 즐기면서 친구들에게 전송을 할 수 있습니다.


Windows 10 Home, Pro를 알아보았는데 전 보다 깔끔한 인터페이스에 심플한 디자인으로 되어 있어 사용을 하는데 있어 불편함이 없으실 거에요. 구매 후에 배송을 기다리실 필요 없이 바로 다운로드 하여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14일 이내 무료 반품 가능합니다. 새 학기 준비 잘하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