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화영어회화 및 토익스피킹은 민병철유폰에서 준비하세요~!

핫딜|2018. 12. 18. 06:00

바쁜 일상 속에 자투리 시간을 내어 자기계발을 열심히 하시는 분들이 많아요. 영어는 제 2의 언어이기도 하고, 평생 공부를 할 수 있는 좋은 언어입니다. 해외취업이나 해외여행에 도움이 될 수도 있는 언어가 영어이기도 합니다. 바쁜 시간에 전화영어를 하시는 분들이 많아요. 전화영어회화 및 토익스피킹은 민병철유폰에서 준비하세요에 대해 알아보도록 해요.



전화영어회화 및 토익스피킹은 민병철유폰에서 준비하세요~!


전화영어회화 및 토익스피킹은 민병철유폰에서 준비하세요~!


언어는 꾸준히 학습을 하여야 실력이 조금씩 늘게 되어 있습니다. 물론 중간에 그만두지 않는다면 지속적으로 이어나갈 수도 있는 언어이기도 합니다. 이제는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꾸준하게 영어실력을 쌓으세요~!!




외국인 강사님과 1:1 영어회화, 영작첨삭, 33개 과정 무제한 수강 가능, 주간, 월간 학습 리포트 제공, 전담 매니저의 밀착관리, 원클릭 수업 취소 및 예약 등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을 할 수 있습니다.



장소와 시간에 상관없이 자유롭게 영어공부를 할 수 있는 좋은 환경이기도 합니다. 스마트예약으로 원하는 수업시간을 설정을 하고, 원클릭 예약 후 수업 30분 전 카톡으로 알림이 옵니다. 정말 편리하죠?



원할 때 마다 1 : 1 영어회화 수업 및 1 : 1 첨삭을 외국인강사님과 함께 하세요~!! 꾸준히 영어공부를 하신다면 전 보다 나은 자신을 발견을 하실 수 있을 거에요~!! 아래의 링크에서 무료 테스트를 받아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