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테크 및 자유적금추천을 위한 금융전문가 매칭서비스

핫딜|2017. 3. 29. 20:10

일상 생활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돈을 꾸준히 모으는 것입니다. 동전은 저금통에 모으기도 하고, 월급을 받으면 정기 적금, 펀드 등을 가입을 하고 꾸준히 납입을 하게 됩니다. 보험에 가입을 하신 분은 보험금 납입도 합니다. 적금이나 펀드 등 금융에 관련된 서비스들이 때로는 이해가 되지 않을 때도 있고, 용어가 낯설기도 합니다.



한국금융포털서비스에서 재테크 및 자유적금추천을 위해 금융전문가 매칭 서비스를 통해 금융전문가를 무료로 연결을 시켜드리고 있습니다. 복잡한 금융상담 때문에 고민이신 분이라면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금융전문가 매칭서비스


한국금융포털서비스


한국금융포털서비스는 국내 최초로 유수의 금융전문 기업들과 제휴를 맺어 금융상담 및 서비스가 필요하신 분들에게 유용한 서비스입니다. 재테크 상담, 기업/자금 상담, 보험상담, 햇살론 상담, 리스 렌트 상담, 나의 재무등급 등 필요할 때 도움이 되실 수도 있습니다.


재테크


현실적으로 자신이 제대로 된 재테크를 하고 있는지에 대해 요청을 하여 금융 전문가가 배정을 받게 됩니다. 해당 서비스 상담을 통해 전 보다 최적화된 금융 포트폴리오를 제공이 됩니다.



재무설계 사례


실제 사례를 보면 연령대가 정말로 다양합니다. 공무원, 회사원, 주부, 미혼이신 분들의 재무설계 사례들이 있습니다. 이에 자신의 해당 직업에 비슷하신 분의 사례를 확인을 해보시고 참고를 해보실 수 있습니다.


재무설계 후기


사례 말고도 재무설계 후기도 있습니다. 올바른 재무설계를 꾸준히 실행을 한다면 자금도 어느 정도 모을 수 있고, 요령이 생기기 마련입니다. 무엇보다 꾸준하게 실천을 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종자돈 만들기


노후대비, 은퇴대책, 종자돈 만들기, 경제적인 문제, 사회초년생, 투자 지식 전무, 과도한 부채, 수익률 저조 문제, 내 집 마련 계획에 대해 고민이신 분들이라면 이 서비스에 대해 관심을 가져보시는 것도 현명한 방법일 수도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