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스피디아 호텔예약 후 OK캐쉬백(오케이캐쉬백), 아시아나마일리지 적립하기

핫딜|2017. 1. 10. 14:36

올해는 연휴가 가장 많은 해입니다. 정말로 축복받은 한 해가 될 것 같은 기분이 드네요. 연휴에는 해외여행을 가는 것에 모든 분들의 꿈이자 희망이실 거에요. 항공권만 있다면 어디든지 떠날 수 있다는 것이 매력이므로 준비 시에 숙박, 교통편 예약을 미리 해두면 남은 비용으로 여행을 충분히 하실 수 있습니다. 호텔 예약사이트인 익스피디아에서 호텔을 예약하는 방법에 대해 소개를 하겠습니다.



   익스피디아에서 호텔 예약하기



익스피디아 메인 페이지에서 원하는 여행지, 체크인 날짜, 체크아웃 날짜, 객실, 성인, 아동을 입력 및 선택 후에 검색을 클릭을 합니다.

 


해당하는 여행지의 호텔 목록이 나타나게 되고, 필터 별로 정렬을 하실 수가 있습니다. 여행 시에 되도록이면 역 근처나 버스 정류장이 근처인 곳에 호텔을 예약하면 여행 시에 편리합니다.

 


목록 중에 마음에 드는 호텔이 있을 거에요. 선택을 하면 호텔 내부의 사진 및 호텔의 위치까지 확인을 하실 수 있습니다. 후기까지 있으니 꼼꼼히 보는 것도 좋겠죠? 

 


원하는 유형으로 고른 후에 예약하기를 클릭합니다.



 

 아시아나 전용 예약 익스피디아 페이지 결제 화면



아시아나 전용 예약페이지에서 예약을 할 경우 위와 같이 아시아나클럽 회원번호를 필수로 입력을 합니다. 성명, 핸드폰 번호, 국가 코드도 선택 하고 신용카드 정보를 입력을 한 후에 결제를 하시면 예약이 완료가 됩니다.

 

 

 아시아나 마일리지 이벤트



익스피디아에서 아시아나 클럽 회원을 대상으로 마일리지 이벤트를 진행 중입니다.

 

 

 이벤트 안내  



기간 : 2016년 11월 1일 ~ 2017년 1월 31일 (결제 및 체크아웃일 기준)

대상 : 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를 통해 익스피디아 사이트에서 호텔 예약 및 호텔 이용 (체크아웃)을 완료하신 아시아나 클럽 회원에 해당이 되십니다.

 

   이벤트 혜택



결제금액 1천원 당 총 4마일(기본 3마일 + 추가 1마일) 제공 혜택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50만원 결제 시에 아시아나 2,000마일 적립 혜택이 있습니다.


 

 OK캐쉬백 전용 예약 페이지 결제화면



OK캐쉬백 전용 예약페이지에서 예약을 할 경우 위와 같이 OK캐쉬백 카드번호를 필수로 입력을 합니다. 성명, 핸드폰 번호, 국가 코드도 선택 하고 신용카드 정보를 입력을 한 후에 결제를 하시면 예약이 완료가 됩니다. OK캐쉬백 전용 익스피디아 예약 페이지에서는 OK캐쉬백 7% 적립 / 50만원 호텔을 예약 시 OK캐쉬백 3만 5천 포인트 적립 헤택이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