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여행 비행기 예약 - Flybe(플라이비) 회원가입 하기

여행|2016. 9. 14. 06:00

유럽여행을 준비를 할 때 항공, 교통, 숙박 등을 예약을 하게 됩니다. 이 때 항공이 가장 중요한 부분입니다. 저가항공 중에 Flybe(플라이비)가 있습니다. Flybe(플라이비) 회원가입 하는 방법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유럽여행 비행기 예약 - Flybe(플라이비) 회원가입 하기



Flybe(플라이비) 홈페이지에 접속을 하면 제일 상단 오른쪽에 My account를 클릭합니다.


Flybe(플라이비) ☞ [http://www.flybe.com/]



Please provide your contact details에서 I don't have a Flybe account를 선택 후에 [CONTINUE]를 클릭합니다.

 


회원가입을 위해 해당 항목들을 입력을 합니다. 




전부 입력을 하였으면 travel rewards programme에 Register with Avios를 선택합니다. 아래에 I Accept the Flybe Teams & Conditions를 체크한 후에 [REGISTER]을 클릭합니다.




회원정보에 입력했던 이메일을 로그인을 합니다. 보통 Google Gmail을 많이 사용합니다. Google Gmail을 사용을 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메일을 확인 하면 위와 같이 Flybe(플라이비)에서 메일이 온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내용 중간에 Click Here를 클릭합니다.

 


Flybe(플라이비) 사이트가 나타나면서 Account Activation에서 회원가입이 성공하였다는 여부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