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화동치킨집에서 골라먹는 재미로 먹는 소담치킨

핫딜|2017. 4. 14. 13:46

아산의 용화동에도 유명한 치킨집이 있답니다. 백종원의 3대 천왕에 나올 만큼의 유명한 치킨집인데 맛집으로도 유명합니다. 치느님으로 유명한 용화동치킨집에서 한 번에 두 가지 맛을 골라 먹을 수 있습니다.



생생정보통에 뜨고 있는 치킨집으로 각광을 받고 있고, 메뉴도 지속적인 업그레이드를 하고 있습니다. 사람 마다 선호하는 스타일이 다르기도 하고, 주로 배달음식으로 유명할 수도 있습니다. 직접 매장에서 먹어도 좋습니다. 용화동치킨집인 소담치킨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소담치킨이 인기 있을 수 밖에 없는 이유



TV를 즐겨보시는 분이라면 음식 관련 프로그램인 백종원의 3대 천왕을 보셨을 거에요. 음식에 관련된 내용들이 나오고 있어 심쿵하기도 하고, 때로는 먹고 싶어지기도 합니다. 한 번에 두 가지 맛을 골라먹는 매력으로 소담치킨이 소개 되었습니다. 갈 때 마다 만족스러운 곳으로 온 가족이 함께 할 수 있는 치킨집이기도 합니다.


골라먹는 재미에 빠져버린 용화동치킨집



소담치킨은 순수한 원료 자체로 만들기에 걱정 없이 드실 수 있습니다. 웰빙을 추구하는 시대에 걸 맞게 현미, 현미베이크, 국내산 쌀을 사용을 하여 만들기에 원료의 그 자체에 건강함을 담아내었습니다.



전체 메뉴 중에서 반 마리 씩 주문이 가능하기에 치킨을 좋아하시는 분의 선호도에 맞을 수도 있습니다. 오븐구이 및 후라이드 류 등의 메뉴들이 있습니다.



소담치킨의 인기 메뉴들



인기 있는 메뉴를 몇 가지를 소개를 해드리겠습니다. 기대하실 수 있는 메뉴 중에 간장치킨은 원래의 후라이드 치킨에서 간장의 풍미를 더하였습니다. 짭쪼롬한 맛 뒤에 매콤한 맛이 매력적이에요.



쉬림프강정치킨은 후라이드 치킨과 새우와의 결합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그냥 결합이 아닌 특제소스에 한 번 더 볶아냄으로써 달콤한 맛을 자랑합니다. 해산물에 거부감이 드시는 분이 있으실 텐데 쉬림프강정치킨은 약간이나마 거부감을 덜 수 있을 것입니다.



현미베이크는 베스트 메뉴 중에 하나입니다. 현미를 입혀서 구워낸 오븐 치킨입니다. 바삭함과 육즙이 가득하여 건강에도 좋은 웰빙 치킨입니다. 일반 적으로 즐겨 찾을 수 있는 메뉴이므로 소스와 곁들여 드시기에 좋습니다.



양념치킨은 후라이드 치킨에 새콤달콤 특제양념을 넣어서 만든 메뉴로 모든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치킨입니다.


용화동 소담치킨 찾아오는 길



용화동소담치킨은 충남 아산시 용화동 295-72번지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근처 주민이시다면 자주 찾으시는 맛집이 되실 수 있겠네요~! 연락처는 041-533-6166이니 많이 사랑해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