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기차예약(Thetrainline)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 하기

여행|2016. 11. 19. 06:00

신사의 나라, 맨체스타 구단 축구팀, 런던을 떠올리게 하는 국가는 영국이에요.


영국여행을 준비를 하시거나 꿈꾸시는 분이라면 교통수단 중에 기차로 이동을 해야 할 때도 있습니다. 미리 예약을 할 수록 가격이 저렴해지는 장점이 있습니다.


실제로 기차역에서 예매 시에 원가 그 대로 티켓을 구매를 해야 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예약 후에 기차역에서 예약코드를 통해 기차티켓을 출력할 수 있는 이 점이 있습니다.



영국 기차예약(Thetrainline)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하는 방법에 대해 소개를 하겠습니다.


   영국 기차예약(Thetrainline)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하기




회원가입을 위해 링크에 있는 홈페이지로 접속을 합니다. 제일 상단 오른쪽에 Sign in을 클릭을 합니다.



Create an account에 Sign in details, Contact details 정보를 각 각 입력을 합니다.




Contact details, Billing address 정보도 입력을 합니다. 


해당 정보를 입력을 완료하였으면 아래에 있는 Send me booking & travel information cheap train and other special offers, I'd like to receive special offers and exclusive discounts from our carefully selected partners 항목에 체크를 합니다.


Create account를 클릭하면 회원가입이 완료가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