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뜰장문에서 저렴하게 감사문자, 초대문자, 청접장문자 서비스 이용하기

핫딜|2017. 4. 12. 00:53

요즘 문자를 보낼 때 가격이 부담되는 부분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요금제 별로 무료문자 소진 시에 비용이 듭니다. 이 비용들을 생각을 해볼 때 저렴하지 않다는 고민에 빠지실 수도 있습니다. 온라인에서도 문자를 보내실 수 있다는 걸 알고 계시나요? 잘 찾아보면 의외로 저렴하게 문자서비스를 이용을 할 수 있는 곳이 있습니다. 바로 알뜰장문입니다.



(주)다우기술에서 운영을 하는 서비스로 믿을 수 있는 기업입니다. 파격적인 가격으로 이용을 할 수 있는 서비스로도 유명합니다. 단문 뿐만 아니라 장문서비스, 포토문자까지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알뜰장문 서비스가 필요한 이유



알뜰장문은 안전하게 이용을 하실 수 있고 이동통신사 3사(SKT, KT, U+) 직접 연결을 통한 전송품질 우수, 정확한 결과값 제공으로 신뢰가 있는 문자서비스입니다.



보통 단체 문자를 보내실 경우에는 장문를 이용을 하는 편입니다. 직접 일일이 연락처를 찾아서 추가하기에 번거로우실 수도 있습니다. 허나 알뜰장문서비스라면 그러한 고민들을 덜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합니다. 타사 대비에 44% 저렴하다는 것을 알 수 있듯이 알뜰장문은 120byte로 작성을 하실 수 있습니다.



(주)다우기술에서 운영을 하고 있는 서비스로 디지털 기술 기반의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고 탄탄한 기업입니다. 다우기술에 관련된 기업들이 많이 있다는 것을 확인을 하실 수 있습니다. 해당 서비스를 이용을 할 때 눈여겨 볼 점입니다.


길게 보낼 때 더 할인 되는 알뜰장문 무료 이모디콘



문자를 보내실 때 이모디콘을 넣는 경우가 있습니다. 알뜰장문에서도 무료 이모디콘을 사용을 하실 수 있으며 즉시발송, 예약발송을 하실 수도 있습니다. 주소록에 등록되어 있는 번호로 불편함이 없이 보내실 수 있다는 점에 매력적입니다.



돌찬치, 청첩장 보낼 때는 무료 포토샘플



특히나 돌잔치, 청첩장을 보낼 때는 무료 포토샘플을 사용을 하는 방법 또한 좋은 방안이 될 수도 있습니다. 사람 마다 다르지만 직접 손편지로 보내시기에는 약간의 부담이 되실 수도 있습니다. 몇 명을 초대를 하느냐에 따라 시간이 걸리는 문제가 될 수 있지만 스마트폰의 사용자가 늘어남에 따라 돌잔치, 청첩장에 관련된 문자를 받기도 합니다.

돌찬치, 청첩장을 보낼 때는 무료 모바일 초대장



모바일 무료 초대장이라면 보내시는데 큰 부담을 덜 수 있을 거에요. 테마, 콘텐츠 별로 테마를 선택을 하실 수 있습니다. 돌잔치, 청첩장, 선거, 학교/교육, 대출/보험, 쇼핑/홍보, 대리운전, 병원 등의 주제로 사용을 하실 수 있습니다.


링크프라이스 유저에 제공하는 혜택


링크프라이스 유저라면 알뜰문자에 첫 가입 시에 혜택이 있습니다. 무료 이용 3,000원 문자쿠폰입니다. 쿠폰을 사용을 하는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 쿠폰번호 : 2KYW1642B47E

◇ 쿠폰 등록 기간 : 2017년 4월 30일 까지

◇ 쿠폰 등록 방법 : 로그인 → 메인 → 결제관리 메뉴 클릭 → 쿠폰 등록하기 클릭 → 무료 쿠폰 번호 등록


알뜰장문 서비스는 생활 속에서 희망을 줄 수도 있습니다. 격려의 메시지 한 번 씩 선물을 하는 것도 살아가는데 희망의 원동력이 될 것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