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룸 무선청소기 27% 할인 구매 정보

핫딜|2018. 11. 27. 06:00

집이나 사무실에 청소를 할 때에 소음 때문에 걱정이 되셨다면 이제는 소음에 대해 부담이 가지 않는 청소기는 어때요? 청소하기도 편리하고, 유선 청소기 만큼 흡입력도 강합니다. 이 번에 앱스토리몰에서 27% 할인하고 있습니다. 아이룸 무선청소기 27% 할인 구매 정보에 대해 알아보도록 해요.



아이룸 무선청소기 27% 할인 구매 정보


아이룸 무선청소기 27% 할인 구매 정보


아이룸 무선청소기는 집, 사무실, 자동차 내부 청소까지 공간에 제약이 없이 사용을 할 수 있는 멀티 무선 청소기입니다. 두 가지 종류가 있고 고가의 청소기에 사용이 될 수 있는 싸이클론 흡입방식을 채택을 하였습니다.




미세먼지 감소에도 도움이 될 수 있는 스틸 필터를 장착을 하였기에 미세먼지를 10배 더 잘 걸러줍니다. 세척도 할 수 있어 세척 후에는 필터를 반영구적으로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아이룸 무선청소기를 관리를 하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필터를 분리 후에 물로 씻어서 사용을 할 수 있고, 먼지통이 오픈형이기에 손에 묻힐 필요도 없습니다. 먼지통을 물티슈도 닦으면 됩니다.



아이룸 무선청소기에 리튬이온 배터리를 탑제를 하여 빠른 속도 충전과 큰 용량 배터리를 자랑을 합니다. 저소음으로 소음에 대한 부담을 없앨 수 있습니다. 1인가구, 집, 사무실 등에도 사용하기에 좋아요. 아래는 아이룸 무선청소기 구매링크입니다. 참고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