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문조사알바, 인터넷꿀알바 추천할 수 있는 엠브레인

정보|2018. 11. 3. 23:47

요즘은 투잡을 하시는 분들이 많아요. 집에서나 인터넷이 되는 곳이라면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도 꿀알바를 할 수도 있습니다. 설문조사알바 많이 들어보셨을거에요.



우리나라 리서치 패널 1위 사이트로 손꼽히는 곳이 엠브레인 패널파워입니다. 설문조사알바, 인터넷꿀알바 추천할 수 있는 엠브레인에 대해 알아보도록 해요.


설문조사알바, 인터넷꿀알바 추천할 수 있는 엠브레인



인터넷만 되면 누구나 할 수 있는 알바이기에 간단히 설문조사 참여하고 용돈도 벌어가세요~!! 회원가입을 한 후에 받을 수 있는 혜택은 정말로 다양합니다. 추첨을 통해 신규가입자에게는 푸짐한 가입축하선물을 드립니다.




엠브레인 패널파워는 역사도 오래된 국내 1위 리서치 사이트입니다. 가장 많은 조사를 제공을 하고 있고 유일하게 조사 회사 중에 개인정보보호우수사이트 인증을 획득한 신뢰할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엠브레인 패널 회원이 되시면 다양한 혜택을 누리실 수 있습니다. 최다 조사개수, 최대 적립금을 쌓으실 수도 있습니다. 가입을 한 후에 일 주일 동안에는 2,900원이 기본입니다. 적립금이 쌓이면 현금 및 상품권으로 찾아가실 수 있습니다.




설문조사의 종류는 4가지입니다. 온라인좃, 모바일조사, 좌담회조사, 전화조사입니다. 온라인조사는 PC를 통해 참여를 하실 수 있습니다. 전화 조사는 입력하신 휴대전화로 전화를 드립니다.



설문조사를 하게 되면 적립금이 쌓일텐데 이를 지급을 할 수 있는 종류도 다양합니다. 현금이체, 온라인문화상품권, 모바일문화상품권, 텔코인, 기부 등이 있습니다. 인터넷 꿀알바 시작해보실래요? 용돈도 벌어가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