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올크레딧에서 신용관리이벤트 및 신용등급무료조회하기

핫딜|2016. 8. 25. 21:11

신용등급관리 사이트인 올크레딧은 이제 모바일에서도 편리하게 사용을 하실 수 있는 기회가 왔습니다. 스마트폰에서도 편리하게 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어떤 식으로 구성되어 있는지 많이 궁금하실 거에요. 모바일 올크레딧에 대해 소개를 하겠습니다.



   모바일 올크레딧 신용관리이벤트



기존의 PC에서 이용을 하는 것 보다 더욱 더 강화된 개인형 맞춤 서비스를 이용을 하실 수 있습니다. 주요 정보를 한 눈에 파악을 하실 수 있다는 장점과 신용등급에 관련된 글을 찾아보실 수 있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신용 초보자분들도 어렵게 사용을 하는 것이 아닌 심플하면서도 간단하게 이용을 하실 수 있습니다. 신용에 대한 이해 부터 상승비법까지 단계별 신용콘텐츠로 쉽고 빠르게 이용하실 수 있고 신용관리가 필요한 지인분들께 신용 첫걸음을 공유를 하실 수가 있습니다.

 


이제는 모바일에서도 증명을 하실 수 있어 신용올리기에 편리합니다. 통신ㆍ공공요금 성실납부 모바일에서 등록하고 신용 올리기, 신용 공부하고 신용평점 올릴 수 있는 정보 얻기 등 알찬 정보들이 많습니다.



모바일의 고객 참여 기능을 확대를 하였습니다. 신용에 대한 모든 것 모바일 열린 Q&A에서 다른 회원분들과 소통을 하실 수 있습니다. 궁금증이 생길 경우에 회원전용 1:1 문의를 통해 궁금증을 해결을 하실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도 빠르고 최적화된 서비스라면 많은 분들께 오랫동안 사랑받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수 있습니다. 신용관리를 하는 만큼 공부도 중요하네요.

 


스마트폰에서 접속을 한 올크레딧 사이트입니다. 모바일 형태로 나타납니다. 심플한 인터페이스로 구성되어 있어 편리하게 이용을 하실 수 있습니다. 모바일 올크레딧에 대한 2가지 이벤트를 소개를 하겠습니다.

 


지금 신용관리를 시작을 하면 다양한 혜택 100% 증정합니다. 영화예매권 2매(2,000명), 범용공인인증서 1년(4,000명), 비타 500(전원)의 혜택을 누리실 수 있습니다.

 


모바일 리뉴얼 설문에 참여를 하면 금융명의보호 서비스가 1 개월 무료입니다. 비용도 절약을 하고 이벤트도 참여를 하고 두 마리 토끼를 잡으실 수 있습니다.


아래는 이벤트에 대한 정보입니다.


이벤트 명 : START! 맞춤신용관리

이벤트 기간 : 2016년 8월 22일 ~ 2016년 9월 30일

이벤트 대상 : 종합신용관리플러스, 종합신용관리(1년 이상) 신청자


모바일 올크레딧은 여러분들께 많은 도움이 되어 드릴꺼에요. 아래의 링크에서 자세한 정보를 확인을 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