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소프트365 패밀리 정보와 유용한 오피스

정보|2020. 6. 26. 20:14

마이크로소프트365 패밀리 정보와 유용한 오피스


우리나라에는 윈도우 운영체제를 가장 많이 이용을 합니다. 예전에는 윈도우7을 사용을 하였지만 업데이트 지원이 더 이상은 되지 않아 윈도우10으로 바꾸는 추세입니다. 예전 보다 컴퓨터 가격이 저렴한 편이어서 사무용, 인터넷 검색용, 문서작업용으로 알아본다면 무난한 가격으로 맞출 수도 있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365 패밀리 정보와 유용한 오피스에 대해 알아보도록 해요.



윈도우 운영체제에서 가장 많이 사용을 하는 프로그램이 바로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 프로그램입니다. 오피스에는 워드, 엑셀, 파워포인트, 원노트, 아웃룩, 엑세스, 퍼블리셔, 원드라이브 등의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365에는 구독을 할 수 있는 서비스가 3가지 종류입니다. 마이크로소프트365 패밀리, 마이크로소프트365 퍼스널, 오피스 홈& 학생 2019가 있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365 패밀리는 구독 시에 본인을 포함을 하여 최대 6명을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이와 다르게 마이크로소프트365 퍼스널, 오피스 홈& 학생 2019는 구독 시에 1인만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즉, 본인만 사용을 할 수가 있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365 패밀리는 1인당 1TB 클라우드 저장소 용량소를 지원을 합니다.



6인이니 총 6TB 클라우드 제공이 됩니다. 1TB 용량만 하여도 정말 큰 용량입니다. 연간 구독 시에는 인당 월 1,653원입니다. 대중교통 1회를 이용을 하는 비용이 될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꾸준하게 지속적인 업그레이드를 할 수 있어 최신으로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365는 윈도우 운영체제, 맥OS, 아이폰, 안드로이드 등 사용을 할 수 있는 기기에 설치를 해서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노트북을 사용을 한다면 휴대성을 고려를 한다면 무게가 가벼운 노트북이 좋은 선택이 될 수도 있습니다. 문서작업을 많이 한다면 휴대성이 좋은 무게가 가벼운 것이 나을 수도 있습니다.



오피스를 어느 정도 익숙해지고 사용을 하기에도 편리해진다면 일정을 관리를 할 수 있는 엑셀 시트를 직접 제작을 할 수도 있습니다. 컴퓨터 자격증 취득에 관심이 많다면 컴퓨터활용능력 준비를 할 때에 공부를 하는데에 도움이 될 수도 있을 것입니다.



중요한 문서 작업을 한다면 아무래도 보안이 가장 중요할 수도 있습니다. 오피스 내에 제공하는 고급 보안 기능을 통해 파일 보안을 확인을 해야 합니다. 클라우드 저장소도 무려 1TB이니 넉넉하게 여유로운 공간입니다. 충분히 다양한 문서들을 보관을 하기에도 안성맞춤입니다. 윈도우 PC 폴더를 자동으로 백업도 가능합니다. 이제는 클라우드 저장소를 원드라이브로 하는 것도 좋은 대안이 될 수도 있습니다.




대학생이면 프로젝트를 진행을 할 때에 문서 작업을 하는 경우가 많아 다른 사람들과 동시에 원활하게 작업을 할 수도 있습니다. 프로젝트를 진행을 할 때 다양하게 활용을 할 수 있으니 사용법만 제대로 익힌다면 멋진 프로그램이 될 수도 있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365 패밀리 정보와 유용한 오피스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오피스 프로그램에 대해 알아보신다면 유용한 정보가 되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