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일유럽 유레일 글로벌 패스 특별할인 프로모션 정보

핫딜|2018. 3. 23. 06:00

레일유럽 유레일 글로벌 패스 특별할인 프로모션 정보


유럽여행을 꿈꾸신다면 유레일 글로벌 패스를 알아보실 수도 있습니다. 유럽에는 나라와 나라간을 이동을 할 때에 기차, 버스, 저가항공을 이용을 많이 합니다. 이 번에 레일유럽에서 유레일 글로벌 패스 특별할인 프로모션을 진행을 합니다. 유레일 글로벌 패스를 알아보신다면 좋은 기회가 될 거에요~!



레일유럽 유레일 글로벌 패스 특별할인 프로모션 정보


레일유럽


유레일 글로벌 패스 기간 한정 유레일 성인2등석 패스 출시로 특별 할인 중입니다. 1, 2등석 모두 이용 또는 2등석 한정 이용, 함께 여행하며 할인받기 항목을 선택을 해서 구매를 하실 수 있습니다. 유럽의 28개국 내에 자유로운 이동이 가능합니다. 단기 및 장기유럽여행을 계획을 하신다면 유레일 글로벌 패스를 사용을 하시는걸 추천을 합니다.



프로모션 정보


유레일 글로벌 패스는 유럽을 둘러보기에 좋은 패스로 오스트리아, 벨기에, 불가리아, 보스니아 헤르체코비나, 체코, 크로아티아, 덴마크, 프랑스, 핀란드, 헝가리, 독일, 그리스, 아일랜드, 이탈리아, 룩셈부르크, 몬테네그로, 네덜란드, 노르웨이, 폴란드, 포르푸갈, 루마니아, 세르비아, 슬로바키아, 슬로베니아, 스페인, 스웨덴, 스위스, 터키 등을 둘러보실 수 있습니다. 정말 가보고 싶은 나라 많죠??



유럽여행


철도패스 구매 시에 알아볼 수 있는 체크포인트 정보도 있습니다. 구매를 하실 때에 한 번 읽어보시는 것도 유용한 정보가 될 수 있습니다. 세이버 패스도 있으니 할인된 금액으로 누릴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철도패스

철도패스 혜택사항


유래일 패스 나라별 가능 혜택은 나라 마다 각각 다릅니다. 이왕이면 나라별 가능 혜택을 통해 할인을 받고 비용도 절약을 할 수 있으니 두마리 토끼를 잡을 수도 있습니다. 오스트리아, 그리스, 포르투갈, 베네룩스, 헝가리, 루마니아, 덴마크, 아일랜드, 슬로바키아, 핀란드, 이탈리아, 스페인, 프랑스, 네덜란드, 스웨덴, 독일, 노르웨이, 스위스 등 혜택이 있으니 참고하실 수 있습니다. 유레일 글로벌 패스는 아래 링크에서 구매를 하실 수 있습니다. 행복한 유럽여행 되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