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일유럽 봄 프로모션 및 유로스타 단독 특별할인 정보

핫딜|2018. 3. 13. 06:00

많은 사람들의 버킷리스트는 해외여행을 가는 거에요~!! 아름다운 여행지들이 많은 유럽입니다. 유럽의 매력에 빠지면 또 가고 싶어 다시 가시는 분들도 많습니다. 유럽의 야경도 정말 잊을 수 없는 한 장면이 될 수 있습니다. 레일유럽에서 이번에 봄 프로모션을 진행을 하고 있습니다. 유로스타 단독 특별할인, 독일 철도 패스 봄 프로모션도 진행하고 있으니 여행을 준비하신다면 좋은 기회에요!~~ 미리 예약해두세요^^



레일유럽 봄 프로모션 및 유로스타 단독 특별할인 정보


레일유럽 봄 프로모션

할인코드


레일유럽 봄 프로모션을 진행을 합니다. 본 프로모션은 2018년 3월 26일까지이니 미리 예약하세요~!! 80유로 할인쿠폰, 50유로 할인쿠폰이 있습니다. 링크는 아래에 남겨둘께요.



유로스타


레일유럽에 유로스타도 특별할인을 합니다. 유로스타 편도 티켓이 44유로 부터입니다. 유로스타는 초고속 열차로 많은 인기가 있는 유럽의 철도입니다. 유럽여행을 하신다면 런던, 파리, 브뤼셀 같은 도시로 이동을 하는데 편리한 교통수단입니다.



유럽여행

티켓발권


여행을 가기 몇 달 전이라면 미리 티켓을 예약을 하는 것도 좋은 여행 준비 방법입니다. 예약 후에는 티켓을 출력을 해서 가는 것도 좋습니다. 역에 설치된 셀프 티켓 발권기로 가서 티켓을 출력을 하여도 됩니다. 이왕이면 미리 티켓을 가져가는 것도 현명한 방법입니다.



독일철도패스


레일유럽에서 독일철도패스도 특별할인합니다. 봄 프로모션으로 최대 20% 정도 할인이 됩니다. 독일을 자유롭게 여행을 선호하시는 분이라면 추천을 하는 철도패스입니다. 특정 기차를 이용해 브뤼셀, 프라하, 오스트리아 도시, 이탈리아까지 추가적으로 이용을 할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독일여행


독일 철도패스는 독일을 돌아보는데 좋은 패스로 베를린, 뮌헨, 라이프치히, 프랑크푸르트 등을 가보시는 건 어때요? 행복한 추억을 남길 수가 있습니다.


레일유럽 인기


유럽여행 준비 이왕이면 보다 저렴하게 준비하시길 바래요~!! 아래의 링크에서 봄 프로모션 및 다양한 특가 등을 알아볼 수 있습니다. 봄 프로모션에 있는 할인코드로 알뜰 예약하세요~!!



댓글()